임한별, 신효범 ‘난 널 사랑해’ 선곡
“트로피를 꼭 가져가야 한다”..우승에 남다른 투지 불태워

[불후의 명곡] 임한별, "단단히 이 갈았다, 경연 최적화된 편곡” / 사진 = KBS2 제공
[불후의 명곡] 임한별, "단단히 이 갈았다, 경연 최적화된 편곡” / 사진 = KBS2 제공

[문화뉴스 명재민 기자] 3일 KBS2 ‘불후의 명곡’ 643회 ‘아티스트 神인 걸그룹 골든걸스’ 편 2부가 전파를 탄다.

앞서 지난해 12월 ‘레전드 리메이크 특집’에서 허용별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던 임한별은 “단독 출연은 처음이다. 많이 떨린다.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임한별은 이번 출연에 앞서 허용별 멤버인 허각, 신용재에게 ‘트로피 없이 돌아올 생각 말라’는 말을 들었다며 “트로피를 꼭 가져가야 한다”고 우승에 남다른 투지를 불태웠다.  

이에 MC 김준현이 “단단히 이를 갈고 나왔다고 하던데”라고 입을 떼자, 임한별은 “경연에 최적화된 편곡을 했다. 보컬리스트가 퍼포먼스로 보여줄 게 한정되어 있는데, 모든 것을 총동원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이어 임한별은 신효범의 명곡 ‘난 널 사랑해’를 선곡해 무대에 올라 엄청난 기량을 선보인다.

한편, 국내 독보적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4인조 걸그룹 골든걸스는 KBS 2TV ‘골든걸스’를 통해 값진 땀방울이 담긴 무대로 전세대에 감동을 전했으며, 전국 투어 공연도 앞두고 있다.

이번 ‘아티스트 神인 걸그룹 골든걸스’ 특집은 지난 27일 1부가 방송돼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3일 2부가 전파를 탄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