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찾는 인천...3월 23일 인천남동체육관
13일 오후 3시 인천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송가인, 2024 전국투어 '가인(佳人)의 선물' 인천 콘서트 확정 / 사진제공=(주)아이오아이홀딩스
송가인, 2024 전국투어 '가인(佳人)의 선물' 인천 콘서트 확정 / 사진제공=(주)아이오아이홀딩스

[문화뉴스 이경민 기자] 가수 송가인의 2024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 인천 콘서트 개최가 오는 3월 23일로 확정되었다.

송가인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마음을 울리는 짙은 창법으로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인천 콘서트는 지난 2022년 7월 9일 진행된 인천 공연 이후 2년 만에 인천 팬들을 찾는 뜻깊은 콘서트다.

송가인의 전국투어 인천 콘서트를 맡은 (주)아이오아이홀딩스, (주)솔플래닛 측은 개최에 앞서 13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한다고 전했다.

2년 만에 인천 팬들과 시간을 보내게 된 송가인은 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을 보내온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진심을 '가인(佳人)의 선물'에 담아냈다. 생동감 넘치는 풍성한 사운드와 셋리스트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편곡, 감동적인 라이브를 선물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가인(佳人)의 선물'이라는 특별한 콘서트 취지에 맞춰 사랑하는 이들과는 '선물' 같은 행복한 시간, 부모님께는 '선물' 같은 소중한 추억,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선물'하는 공연으로 2024년 중 가장 아름답고 멋진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년 동안 송가인의 무대를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기대와 설렘이 공연장을 뒤집을 듯한 환호로 바뀌도록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영원한 추억으로 기억될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3월 23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4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가인(佳人)의 선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이경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