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밤 10시 ‘가요무대’ 1837회 '정’ 편
출연진 및 선곡 소개

[가요무대 출연진] 홍지윤, 박일남, 김연자... 라인업 및 선곡은?/KBS1 제공
[가요무대 출연진] 홍지윤, 박일남, 김연자... 라인업 및 선곡은?/KBS1 제공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KB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가 19일(월) 밤 10시에 '정' 편으로 꾸며진다.

박일남, 신유, 방주연, 현당, 홍지윤 등 유명 가수들이 '정'을 다양한 방식으로 노래한다. 박일남은 자신의 노래 '정'으로 진심을 담은 사랑을 표현하고, 신유는 김승덕의 '정 주지 않으리'로 깊은 애정을 노래한다. 방주연은 '정'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현당은 '정 하나 준 것이'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홍지윤은 주현미의 '첫정'으로 순수한 사랑을 노래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어 이미자의 '모정', 배호의 '능금빛 순정', 김연자의 '정든 님', 박신자의 '댄서의 순정' 등을 노래하며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정'을 노래하며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이미배가 부르는 '무정 블루스', 성민호의 '무정한 사람', 양지원이 부르는 '애정이 꽃피던 시절'은 사랑의 빛과 그림자를 노래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끈다. 하이량은 혜은이의 '열정'을 열창하며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자는 송민도의 '고향 초'로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고, 최영철은 '모정의 세월'로 어머니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한다.

이번 '가요무대'는 '정'이라는 주제로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KBS 가요무대의 '명가요와 함께' 특집 방송은 오는 2월 19일(월) 밤 10시에 KBS1에서 방송된다.

 

1837회 가요무대 출연진 및 선곡

01. 정(박일남) / 박일남

02. 정 주지 않으리(김승덕) / 신유

03. 정(방주연) / 방주연

04. 정 하나 준 것이(현당) / 현당

05. 첫정(주현미) / 홍지윤

06. 정 주고 내가 우네(김훈) / 이택림

07. 모정(이미자) / 김용임

08. 능금빛 순정(배호) / 윤항기

09. 정든 님(김연자) / 김연자

10. 댄서의 순정(박신자) / 최예진

11. 무정 블루스(강승모) / 이미배

12. 무정한 사람(성민호) / 성민호

13. 열정(혜은이) / 하이량

14. 애정이 꽃피던 시절(나훈아) / 양지원

15. 모정의 세월(한세일) / 최영철

16. 고향 초(송민도) / 김연자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