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밤 10시 ‘가요무대’ 1838회 '신청곡’ 편
출연진 및 선곡 소개

[가요무대] 정훈희, 김상배, 김범룡, 문희옥...라인업 및 선곡은? /KBS1 제공
[가요무대] 정훈희, 김상배, 김범룡, 문희옥...라인업 및 선곡은? /KBS1 제공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KB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가 26일 밤 10시 '신청곡'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훈희, 김상배, 박정식, 송유진 등 유명 가수들이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받아 즐거움을 선사한다. 

정훈희는 '진실'을 변함없는 고운 소리로 노래한다. 박정식은 '멋진 인생'으로 만남과 인연에 대한 소중함을 담아내고, 송유진은 정훈희의 데뷔곡이자 최대 히트곡인 '안개'를 정훈희와 함께 열창한다. 

권민정은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애절한 마음을 담아, 임수정은 '연인들의 이야기'를 진심을 담아 노래한다. 김범룡은 최대 히트곡 '밤의 플랫트홈'을, 우연이는 정재은의 '연락선'을 노래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홍잠언은 고인이 된 송해의 '유랑청춘'을 노래하며 깊은 회한과 설움을 담아낸다. 강문경과 윤미는 나훈아의 '공'과 '울지도 못 합니다'를 노래하며 인생의 의미에 대해 메세지를 전해준다. 

문연주는 '도련님'을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고, 금잔디는 '당신은 명작'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아낸다. 문희옥은 '평행선'을 노래하며 신나는 댄스 트로트 음악을 선보인다. 

이번 '가요무대'는 '신청곡'이라는 주제로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KBS 가요무대의 '신청곡' 특집 방송은 26일(월) 밤 10시에 KBS1에서 방송된다.

 

1838회 가요무대 출연진 및 선곡

01. 진실(정훈희) / 정훈희

02. 추억의 소야곡(남인수) / 김상배

03. 멋진 인생(박정식) / 박정식

04. 안개(정훈희) / 정훈희+송유진

05. 추억으로 가는 당신(주현미) / 권민정

06. 연인들의 이야기(임수정) / 임수정

07. 밤의 플랫트홈(김범룡) / 김범룡

08. 연락선(정재은) / 우연이

09. 유랑청춘(송해) / 홍잠언

10. 공(나훈아) / 강문경

11. 도련님(문연주) / 문연주

12. 울지도 못 합니다(나훈아) / 윤미

13. 당신은 명작(금잔디) / 금잔디

14. 평행선(문희옥) / 문희옥

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