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윤정, 수지, 이주명, 봄 패션 화보 공개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대세 여배우 고윤정, 수지, 이주명이 청바지 패션이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고윤정은 패션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와 함께한 2024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고윤정은 긴 생머리를 늘어 트리고 블랙 컬러의 비건 레더 재킷과 화이트 팬츠로 존재감 넘치는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클래식 로고 니트에 맥시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아플리케 디테일의 후드 베이스볼 재킷을 흘러내린 듯 연출하고 뒤를 돌아보는 포즈를 취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고윤정은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출연 예정이다.

수지는 패션 브랜드 GUESS(이하 ‘게스’)와 함께한 2024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수지는 다양한 색상의 청바지 패션으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탄탄한 복근과 바디 라인 역시 돋보였다.

수지는 올해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에 있다.

이주명은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시야쥬(Siyazu) 24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깨끗한 크림 컬러의 가디건과 스커트로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하얀 피부 톤이 더욱 화사해 보이는 피치 컬러의 맨투맨과 화이트 팬츠로 생기 넘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루즈한 오버핏의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로 꾸밈없는 시크한 순간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이주명은 지난 1월 종영한 ENA '모래에도 꽃이 핀다' 오유경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게스(GUESS),  시야쥬(Siyazu)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