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tvN 제공
'웨딩 임파서블', tvN 제공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의 시청률, 지난 줄거리, 예고편을 소개한다.

tvN '웨딩 임파서블'은 지난 2회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4.1%(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1회 방송 시청률은 4.0%이다.

총 12부작인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아정' VS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형바라기 예비 시동생 '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담고 있다.

출연진으로는 전종서(나아정 역), 문상민(이지한 역), 김도완(이도한 역), 배윤경, 권해효, 박아인, 홍인, 예원, 김수진, 김광규, 문승유, 김영훈, 서우진, 강나언, 민진웅 등이다.

2회에서는 이도한(김도완)과 이지한(문상민) 형제의 어린시절 이야기와 이지한이 나아정(전종서)와 이도한의 결혼을 방해하려다가 실패한 이야기가 담겼다. 또 나아정은 이도한이 재벌 3세라는 사실을 15년간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서야 깨닫게 된다.

이지한은 부모님의 사망이 자신때문에 일어난 일이라 여기고, 이 때문에 LJ를 이도한이 가져야 한다 생각하며 윤채원(배윤경)과의 결혼을 밀어붙인다. 그러나 정작 윤채원은 이지한에게 마음이 있는 듯 보인다. 

3회에서는 15년 지기 친구 나아정(전종서)과 이도한(김도완)이 출연료 20억 원짜리 위장 결혼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한다.

이도한은 원치 않는 결혼과 함께 자신을 LJ 그룹 후계자로 앉히려는 집안에 맞서 절친 나아정과의 결혼이라는 수를 던졌다. 이도한은 나아정에게 자신의 가짜 와이프 역할을 맡아달라고 제안했지만 나아정은 이를 거절하며 오히려 15년 동안 알고 지낸 이도한을 낯설게 여겼다.

그러나 형의 결혼을 막으려는 이지한(문상민)의 무리수로 마음의 상처를 입은 나아정은 결혼하자는 이도한의 제안을 수락, 이지한을 향한 복수의 씨앗을 틔웠다. 이로써 나아정은 위장 결혼이라는 작품에서 인생 첫 주연작을 맡으며 이도한과 한 배를 타게 된 상황.

무려 20억 원이 걸린 계약이기에 나아정과 이도한은 재빠른 작품 준비에 들어간다. 공개된 사진처럼 두 사람은 결혼에 반드시 필요한 예물을 보러 다니는가 하면 출연 계약서를 점검하며 계약 결혼을 위한 절차를 착착 밟는다.

무엇보다 나아정은 오랜 단역 생활로 갈고닦은 추진력으로 이도한을 리드하며 친구를 돕는 잔다르크로 변신한다. 과연 절친 나아정과 이도한이 15년 우정을 발휘해 위장 결혼이라는 작품을 NG 없이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MBC '세 번째 결혼' 
MBC '세 번째 결혼' 

MBC '세 번째 결혼'은 지난 88회 방송에서 5.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88회에서는 기억이 일부 돌아온 민해일(윤해영)과 이를 불안하게 지켜보는 왕제국(전노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살았던 그녀는 우연히 민해일을 가리키는 이니셜을 보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왕제국은 민해일이 기억이 돌아오는 조짐만 보이면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에도 민해일이 기억의 조각을 찾기 위해 그림을 그리려고 하자 왕제국은 큰 잘못이라도 한 것처럼 당황했다.

그동안 천애자(최지연)는 보배정 반찬을 마음대로 바꾸는 안하무인을 보였다. 윤보배(반효정)는 아무리 원가가 오르더라도 고정 반찬은 바꾸지 말아야 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었다.

정다정(오승아)은 왕요한(윤선우)의 프러포즈를 결국 외면하고 복수를 선택했다. 왕요한이 괴한에게 습격당한 사건을 왕제국이 사주한 것을 알고도 아슬아슬한 결혼 생활을 이어갈 작정인 것이다.

왕지훈(박영운)은 퀵으로 받은 USB를 통해 뺑소니로 사망한 아이가 강세란(오세영)의 친딸 백송이(김시온)라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왕지훈을 협박하는 사람은 이제 곧 강세란에게도 진실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89회 예고에서는 왕지훈이 자신이 벌인 뺑소니 사건으로 협박을 받으며 괴로워하는 가운데, 민해일은 자신의 과거에 한발짝 가까이 다가서는 모습을 보인다. 

'세 번째 결혼' 방송 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50분이며 재방송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시청 가능하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