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밤 10시 ‘가요무대’ 1839회 '인연’ 편
출연진 및 선곡 소개

출처 주현미 공식사이트​​​​​​​​​​​​​​[가요무대 출연진] 하춘화-태진아-진성-유지나-황진영...
출처 주현미 공식사이트[가요무대 출연진] 하춘화-태진아-진성-유지나-황진영...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KB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가 4일 밤 10시 1839회 '인연'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춘화, 김용임, 영기, 한가빈, 황진영, 진성, 유지나, 태진아등 유명 가수들이 인연, 그 서글픔과 즐거움을 노래한다.

하춘화는 대표곡 '날 버린 남자'를 변함없는 고운 소리로 노래한다. 김용임은 '사랑의 밧줄'로 만남과 인연에 대한 소중함을 담아내고, 영기는 남진의 히트곡인 '우수'를 열창한다. 

한가빈은 주현미의 '또 만났네요'를 애절한 마음을 담아, 황진영은 자신의 히트곡 '인연의 끈'을 애절하게 노래한다. 진성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그 이름 어머니'을, 마찬가지로 '울 아버지와 울 엄마'를 노래하는 유지나 또한 시청자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줄 것이다.

태진아
태진아

이미리는 황정자의 '처녀 뱃사공'을 노래하며, 하춘화와 방서희는 하춘화 본인의 노래인 '엄마와 딸'을 노래하며 가족같은 하모니를 선사한다.

나미의 '슬픈 인연'은 전혜진의 목소리로 재탄생할 예정이며, 자탄풍은 히트곡 '너에게 난, 나에게 넌'으로 다시금 분위기를 잔잔하게 환기한다. 송별이는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을 새로운 목소리로 담아낸다. 수와진은 '새벽 아침'을 노래하며 이슬 맻힌 아침의 풍경 속에서 서정을 노래한다. 마지막으로는 태진아가 자신의 히트곡 동반자로 가요무대의 막을 내린다.

이번 '가요무대'는 '인연' 이라는 주제로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KBS 가요무대의 '인연' 특집 방송은 4일(월) 밤 10시에 KBS1에서 방송된다.

1839회 가요무대 출연진 및 선곡

01. 날 버린 남자(하춘화) / 하춘화

02. 사랑의 밧줄(김용임) / 김용임

03. 우수(남진) / 영기

04. 또 만났네요(주현미) / 한가빈

05. 인연의 끈(황진영) / 황진영

06. 그 이름 어머니(진성) / 진성

07. 아버지와 울 엄마(유지나) / 유지나

08. 처녀 뱃사공(황정자) / 이미리

09. 엄마와 딸(하춘화) / 하춘화+방서희

10. 슬픈 인연(나미) / 진혜진

11. 너에게 난 나에게 넌(자전거탄풍경) / 자전거탄풍경

12. 일편단심 민들레야(조용필) / 송별이

13. 새벽 아침(수와진) / 수와진

14. 동반자(태진아) / 태진아

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