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카페 바탕에서 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파고파파’의 특별 팝업 전시를 오는 3월 7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 바탕과 파파고파파의 협업을 통해 ‘Things we love : 우리가 사랑하는 것들’을 주제로 이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카소를 닮은 주인공 캐릭터 할아버지 파파(PAPA)와 귀여운 푸들 피즈(PIZ)가 각 전시 공간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캐릭터와 아트를 사랑하는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로 굿즈 판매도 함께 운영된다. 굿즈는 키링, 그립톡, 핸드타올, 수건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눈으로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를 진행하는 카페 바탕은 문화를 디자인하는 곳, 바탕에서 운영하는 갤러리 카페&샵으로, 작품 전시와 판매가 함께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작가들의 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전시 공간과 함께 온라인 홍보 및 홍보물 제작 등을 지원한다.

전시 관계자는 “약 1달을 주기로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 작품을 모집하여 ‘이 달의 작가’ 전시를 운영 중이며, 지역 작가들을 상시 모집 중이다. 열정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파와 아기 피즈들
파파와 아기 피즈들

 

 

 

 

 

 

 

 

 

 

 

 

 

 

 

피즈 삼형제의 즐거운 베이킹 시간
피즈 삼형제의 즐거운 베이킹 시간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