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데이, '제주 맛 그릭요거트'로 제주의 봄을 품은 신메뉴 출시
우도땅콩밭, 콰사삭한라봉, 제주그린까망돌

사진=스위트바이오 / 그릭데이, 봄 시즌 신메뉴 '제주 맛 그릭요거트' 3종 출시
사진=스위트바이오 / 그릭데이, 봄 시즌 신메뉴 '제주 맛 그릭요거트' 3종 출시

[문화뉴스 정상민 기자]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전개하는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가 전국 매장에서 ‘제주 맛 그릭요거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제주의 자연을 담은 ‘우도땅콩밭’, ‘콰사삭한라봉’, ‘제주그린까망돌’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철 재료와 상큼한 그릭요거트의 조화가 특징이다.

우도땅콩밭은 고소한 우도 땅콩과 곡물 소보로를 그릭요거트 위에 토핑하고, 허니스틱으로 달콤함을 더한 요거트볼이다.

콰사삭한라봉은 제주 특산물 한라봉을 활용한 과즙 요거트볼 위에 올라간 통귤칩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며, 제주그린까망돌은 제주 그린티 그릭요거트와 부드러운 라이트 그릭요거트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한라봉을 활용한 '한라봉퐁당'과 매년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는 딸기 메뉴들, 딸기 파르페 2종(생딸기파르페, 초코딸기파르페) 등도 제공된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싱그러운 봄기운을 가득 담은 이번 신메뉴들은 제주도를 연상하게 하는 요거트볼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한다”라며 “제주의 제철과일과 재료들을 사용한 특별한 메뉴들을 맛보시고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 정상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