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3월 11일 월요일·음력: 2월 2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쥐띠, 소띠, 호랑이띠(범띠), 토끼티,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띠별운세

Tag
#운세

오늘의운세-2024년 3월 11일 월요일·음력: 2월 2일,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 사진=픽사베이
오늘의운세-2024년 3월 11일 월요일·음력: 2월 2일,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 사진=픽사베이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2024년 3월 11일. 다시 일상이 시작되는 월요일이다.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2024년 3월 11일

쥐띠 : 하늘이 복을 내리니 만사가 형통하다.

48년생, 여행은 길하나 북방은 흉하며 헛되이 힘쓰지 말지어다.

60년생, 그 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주저하지 말라. 재혼은 흉이 아니다.

72년생, 비뇨기 계통의 질병이 보이니 서둘러 치료하라.

84년생, 여행지에서의 단독행동은 시비를 부르니 매사 동료와 함께 의논하라.

96년생, 우연히 만난 사람을 조심하라.

소띠 : 남쪽 귀인의 도움으로 막힌 일이 풀린다.

49년생, 노력 뒤에 얻은 재물이라. 그 귀함이 황금이구나.

61년생, 중요한 서류가 분실되니 그 손실이 크다. 남쪽에 분실물이 있다.

73년생, 큰일을 도모하기에 앞서 가정을 먼저 돌보아라. 자식이 속 썩이겠다.

85년생, 대의를 위하여 과감한 이별이 필요하다. 인연은 다시 오는 법이다.

97년생, 자만하지말고 겸손해라.

범띠 : 오늘은 자중함이 좋겠다.

50년생, 서방과 북방은 흉하니 주의하고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야 한다.

62년생, 닭띠, 개띠와의 동업은 그 끝이 보인다. 예술 계통의 종사자는 길하다.

74년생, 당신의 손에 멎는 반지는 따로 있다. 헛물 키지 말라.

86년생, 친구와의 의리를 지켜라. 명예가 하늘을 찌른다.

98년생, 기다리는 것이 상책이다.

토끼띠 : 점점 호전되는 운세이다. 기운을 내자.

51년생, 나이 어린 쥐띠가 형님 노릇을 하니 마음이 무겁구나.

63년생, 혼자의 힘보다는 동업이나 협력자가 필요하다.

75년생, 호박씨 까서 한 입에 털어 넣는 격이다. 유의하라.

87년생, 자신의 재주를 과신하지 마라.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다.

99년생, 진실된 마음이 필요하다.

용띠 : 오늘의 고생이 내일의 영광을 부른다.

52년생, 내가 싫은 일은 남도 싫은 법이다. 직접 해결해라.

64년생, 여행수가 보인다. 북동쪽이 길하니 홀가분하게 다녀오라.

76년생, 값싸고 좋은 집을 얻을 기회니 부지런히 다녀라.

88년생, 마음속에 흠모하던 이가 내게 사랑을 고백하니 도화꽃이 활짝 피는구나.

00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뱀띠 : 지나친 과민반응이 상대방을 소극적으로 만드는구나. 여유있게 대처해라.

53년생, 일관성 있는 행동을 멀리한다면, 소원이 성취되긴 힘들다.

65년생, 시험을 보는 사람은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얻을 수 가 있으니 더없이 기쁘겠다.

77년생, 모든 일을 쉽게 이루니 기쁨이 가득하다.

89년생, 여행을 떠나라 좋은 결과가 오리라.

01년생,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이다.

말띠 : 소신껏 행동하라.

54년생, 진로문제로 갈등 있겠다. 잘 생각하고 행동하라.

66년생,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다음을 기약하라.

78년생, 많은 이들과 함께 어울려라. 그 안에 복이 있다.

90년생, 옛 친구들에게 전화를 하라 생각도 못했던 소식을 듣게 된다.

02년생, 실력을 인정받으니 의기양양하다.

양띠 : 전체적으로 좋은 운기가 지배하나 무리해서는 무슨 일이라도 불가하다.

55년생, 문서와 관련된 법적인 문제는 실속이 없다.

67년생, 허황된 재물에 투자 말라. 사방에 욕심꾸러기와 도둑놈이 보인다. 남방에 귀인이 돕겠다.

79년생, 가족과 어울리는 시간이 필요하다. 부부금실이 좋아진다.

91년생, 남쪽으로 가라. 평생 배필을 만날 수 있으니 주도권을 잡고 밀고 나가라.

03년생, 마음이 가벼워진다.

원숭이띠 : 매사 대길한 운이다. 높은 위치에 있을 때 소홀히 말라. 달도 차면 기운다.

56년생, 형제자매와 도모하는 일은 만사 대길하다. 단 북쪽은 흉하다.

68년생, 문서관계 조심하라. 당신에게 득이 될 수 있다.

80년생, 명예가 오르니 관록에서 빛이나니 이 여름을 알차게 활용하라.

92년생, 동남쪽의 여행이 길할지니 재물운은 좋고 이성관계 또한 발전한다.

04년생, 흐트러진 마음을 잡아라.

닭띠 : 선은 길하나 후는 흉하다. 매사 유의하라.

57년생, 심중지병이라, 쥐띠, 돼지띠 배우자를 둔 이는 각별히 유의하라.

69년생, 주색잡기에 조심하라. 관재구설 있겠다.

81년생, 형제간의 우애에 힘쓸지어다.

93년생, 유흥으로 인해 부모와의 마찰이 생긴다.

05년생, 좋아하는 것을 미루지마라.

개띠 : 조심하라. 매사 불길하니 자중하고 기도하라.

58년생, 잃는 것이 많고 심신이 피곤하니 여행이나 외출은 피해라.

70년생, 집안 문단속 잘해야 하는 날이다. 좀도둑 조심.

82년생, 부인과의 문제에 친구나 형제를 끌어들이지 말라. 다된 밥에 코 푸는 격이다.

94년생, 애인과 다툼수가 있겠다. 양보하라.

06년생, 스스로를 보호하라.

돼지띠 : 전반적으로 무난한 운이다.

59년생, 자식이 효도하니 서운한 감정이 일시에 풀린다.

71년생, 동업자와의 결별이 보이니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할 운이다.

83년생, 안 풀리던 관재가 해결되니 의식주가 넉넉해진다.

95년생, 싸우던 친구와 화해하니 우정이 돈독해진다.

07년생, 바쁘게 움직이면 이익이 생긴다.

생일별 별자리 / 오늘의운세-2024년 3월 11일 월요일·음력: 2월 2일,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생일별 별자리 / 오늘의운세-2024년 3월 11일 월요일·음력: 2월 2일, 오늘의 띠별, 별자리 운세

2024년3월11일

물병자리

이상하게도 먹구름이 낀 하루다. 기분도 별로, 두뇌회전도 별로. 괜스레 찝찝하다. 전날 기분이 별로인 꿈을 꾸었다면 더욱 그렇다. 중요한 면접이나 시험이 있다면 단단히 준비하도록 하자. 평소 실력만큼이라도 발휘할 수 있도록 마지막 준비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다. 주변상황도 별로 안좋으니 어지간하면 집에 붙어있는 것이 좋겠다. 이동할 때는 지하철, 버스를 이용! 다른 사람을 얻어타는 것도 되도록 삼가자. 조심 또 조심해야하는 날.

오늘엔 딱! 풍선껌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연락을 기다리는 당신, 오늘 용기를 내어 당신이 먼저 연락을 해보자. 그쪽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우유부단한 모습보다는 조금 적극적인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는 날이다. 지나친 배려는 당신과 상대를 더 피곤하게 만드는 일이다. 혼자만의 배려가 되지 않도록, 훗날 후회하지 않도록 용기를 내어보자. 오늘의 고민상담 조언자는 부모님이다. 부모님과 대화가 술술 통하니 믿고 털어놔보자.

오늘엔 딱! 메모지

양자리

옹고집쟁이 컨셉이 오늘 제격이다. 어느 정도의 강력한 주장은 일 진행에도 좋고 이미지 상신에도 좋겠다. 이성과의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할까말까 연애초보자라면 밀어붙이는 것이 좋겠다. 우유부단한 모습은 언제 어디서나 특히나 오늘 그/그녀에겐 좋을 것이 없다. 선물할 일이 있다면? 책과 관련된 것이 좋겠다. 지적으로 보이겠다. 결정해야 하는 일들이 있을 때는 주변사람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자.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다.

오늘엔 딱! 커피전문점

황소자리

쉿! 오늘은 혼자 고민하는 날이다. 절대 오늘은 당신의 불만을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말자. 다른 사람에게 얘기해봤자 해결도 안되고 소문난 무성하게 번지니 문제가 더 커진다. 입조심 입조심! 스스로의 문제라면 차분히 앉아서 생각하는 것이 좋고, 다른사람에 대한 불만이라면 몸을 움직여서 스트레스를 발산기키는 것이 좋겠다. 콘서트장이나 운동경기장처럼 사람많고 소리지르기 좋은 곳에 가서 아예 그 불만을 잊어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

오늘엔 딱! 놀이동산

쌍둥이자리

하는 일마다 실수투성이다.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질 않나, 낯선 사람을 친구로 착각하질 않나, 밤새 숙제해서 집에다 놓고 오질 않나... 일에 의욕이 안 생긴다. 그러니 웬만하면 친구랑 같이 다녀라. 섣부른 선택을 하지 않도록 친구가 도와 줄 것이다. 가까운 공원이나 놀이동산에 놀러가는 것도 기분전환에 안성맞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실수도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극복하도록 하자!

오늘엔 딱! 크로스 백

게자리

지난 밤 사랑하는 사람과 다툰 당신~!!! 먼저 사과하라.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라면 부족할 것 하나 없을 텐데.. 솔로들 눈에서 레이저 나가기 전에 어서 빨리 화해할 것. 상대방이 쉽게 받아주지 않는다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좋을 듯^^ 창~문을 열어다오!! 당신의 마음을 열어서 보여주자. 그래도 안 되면 열 번 찍어야지 뭐.. 열 번 찍을 상대조차도 없는 솔로인 당신이라면 다툰 연인들 이벤트 구경이나 하자. 처량하구나..

오늘엔 딱! 기타

사자자리

집안에만 있는 당신 이제 뭔가 행동을 할 때가 왔다. 집안에만 있기엔 당신이 너무 아깝다고나 할까? 혹시 큰 맘 먹고 해외여행이라도 준비 중이라면 돼지 저금통 하나 떡~! 하니 사다 놓고 집안에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다가 놓아두자. 한 푼 두 푼 쏠쏠할 것이다. 단, 돈이 보이는 투명한 저금통은 피하고 집안에 당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이것 역시 주의 할 것. 그러나 처음부터 당신의 의도를 밝히면 땡전 한 푼 없을 수 있으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머리 꽤나 아프겠다.

오늘엔 딱! 두통약

처녀자리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난다는 옛말이 오늘 당신에게 적용된다. 얼만큼 하느냐에 따라서 오늘의 운세는 천차만별. 똑같은 조건이라도 노력 여하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겠으니 중요한 일에 바짝 매달리도록 하자. 하나 맘에 드는 결과를 얻었다고 만족하지 말고 여세를 몰아 할 수 있는 것들에 다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오늘, 기회가 왔다 싶으면 양보하지 말고 냉정하게, 확 낚아버리자.

오늘엔 딱! 탄산음료

천칭자리

애쓰고 공들여 기껏 힘써놨더니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엉뚱한 사람 좋은 일만 시킨 꼴이 됐으니 속 터지는 날이다. 기분 나쁜 일이 생기더라도 뒤늦게 돌릴 수 없는 일이 대부분이겠으니 너무 연연해하지 말자. 생각해봤자 뚜껑만 열리는 일이다. 대신, 재물운이 좋은 날이라 생각지도 않은 돈이 생길 수 있겠으니 위안을 삼을 것. 다만, 유혹의 손길들이 있으니 자칫 쉽게 들어왔다가 쉽게 사라져버릴 수도 있겠다. 당신의 길을 자신이 알아서 찾고 당신의 주머니 알아서 챙기자. 오늘은 되도록 큰 차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엔 딱! 최신 영화

전갈자리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 하는 사람도 있거늘, 오늘 당신은 하나도 알기 어렵다. 당신의 일도 추스르기 쉽지 않은데 당신에게 고민상담을 해 오는 사람들이 있으니 머리가 지끈지끈하다. 후배에게 조언할 일이 생긴다면 따끔한 충고 보다는 부드럽게 대하는 게 나중을 위해서 좋을 듯. 우유부단한 당신에게 오늘은 최적의 날! 어느 쪽에도 적을 두지 않고 해결할 수 있으니. 일의 성취와 사람. 한 번에 두 가지의 이득을 얻게 될 것이다.

오늘엔 딱! 지우개

사수자리

오늘은 요요현상. 긴장을 늦추지 마시라. 한 순간의 선택으로 그때 그 몸매로 다시 돌아간다.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일~! 상상하기 싫은 일 아닌가.. 뭐 영화 미녀는 괴로워처럼 전신 성형을 할 만 한 돈이 있다면 또 할 말 없지만.. 돈이 세상의 전부는 아니다. 오늘만은 당신의 연인과 함께 공부하자. 공부하는 동안 딴 생각하지 말고 공부만 하자. 숨겨진 재능으로 인해 당신의 공부하는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오늘엔 딱! 은테안경

염소자리

오늘, 좋을 것도 나쁠 것도 없는 하루겠다. 일의 결과는 모두 당신이 하기 나름! 하는 대로, 뿌린 대로 거둘 것이니.. 특히 인간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 당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좋은 하루가 될지, 하루 종일 가시방석에 앉는 하루가 될지가 결정된다. 부주의한 말 한마디로 상대의 기분을 한방에 상하게 만들지 않도록 하고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는 아낌없이 시간을 투자하자. 다 당신의 덕으로 쌓일 것이니~ 그러나 돈과 관련한 심사수욱~고 하도록 하자. 오늘 이래저래 돈쓸일이 많아 주머니가 홀쭉해질 수있는 날이다.

오늘엔 딱! 동전지갑

제공=드림웍

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Tag
#운세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