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백' 특집으로 꾸며지는 '미스터로또'

화연,한여름,고아인 출격

'미스터로또’ 안성훈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 고백…이유는? / (사진=TV조선 제공)
'미스터로또’ 안성훈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 고백…이유는? / (사진=TV조선 제공)

[문화뉴스 남유진 기자] 8일 '미스터로또'는 '미스트롯3' 탈락 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그녀들이 총출동한 '미스백'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롯 꽃봉오리 화연, 지문보이스 한여름, 상금 사냥꾼 고아인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그 어느 때보다 팽팽한 노래 대결에 나선다.

이날 '미스터로또' 출연진은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에 대해 털어놔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진(眞)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주목하게 만든다. 이어 안성훈이 그 이유를 밝히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하는데. 안성훈이 '미스터트롯' 시즌1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이유는 무엇일까.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놓칠 수 없다. TOP7 최수호와 화연은 '철없던 사랑'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훈훈한 투 샷과 완벽한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책임질 예정.

꼬꼬즈 안성훈과 진욱은 새로운 병아리 박지현을 영입, 꼬꼬즈 트리오로 진화해 '미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들은 무아지경 복고 댄스로 시청자들의 텐션을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미스터로또'는 8일 오후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문화뉴스 / 남유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