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뷰티, 시그니처 감성 담은 럭셔리 디자인의 ‘데일리 아이템’
입생로랑 뷰티, NEW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캠페인 공개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출시

[문화뉴스 신선 기자] 24SS 봄시즌과 함께 당신들을 기다리는 신상 메이크업 라인업을 소개한다. 

안나수이 뷰티, 시그니처 감성 담은 럭셔리 디자인의 ‘데일리 아이템’ 

[FashiON] 24SS 봄시즌 뷰티 아이템 라인업은? (사진 = 안나수이)
[FashiON] 24SS 봄시즌 뷰티 아이템 라인업은? (사진 = 안나수이)

다가오는 봄, 1991년 뉴욕의 패션 디자이너 안나수이의 판타지하면서도 트렌디한 글로벌 메이크업 뷰티 아티스트 브랜드 안나수이 뷰티의 ‘루스 페이스 파우더 컴팩트’와 ‘에버래스팅 틴트’를 런칭했다. 

파우더 명가 안나수이 레전더리 루스 페이스 파우더 컴팩트는 6세대 리뉴얼된 루스 페이스 파우더의 컴팩트 버전이다.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파우더로 브랜드 시그니처 나비 모티브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금장 케이스 역시 특징이다.

특히 세 가지의 새로운 파우더 성분이 모공과 거친 피부 결을 커버하고 톤을 보정하여 오랫동안 깔끔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광채까지 선사해 주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특징으로 매니아 층에서는 입소문 난 제품이다.

에버래스팅 틴트는 처음 발색 그대로 번짐 없이 한 번의 터치로 비비드하게 연출되고, 선명한 색감과 매트한 질감으로 마무리되는 리퀴드 타입 틴트다.

안나수이의 아이코닉한 메이크업 아이템은 당신의 핸드백 속 작은 럭셔리가 돼줄 것이다. 

입생로랑 뷰티, NEW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 캠페인 공개

[FashiON] 24SS 봄시즌 뷰티 아이템 라인업은? (사진 = 입생로랑뷰티)
[FashiON] 24SS 봄시즌 뷰티 아이템 라인업은? (사진 = 입생로랑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신제품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을 출시하며, 글로벌 메이크업 앰버서더로 두아 리파(Dua Lipa)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로운 캠페인 속 신제품, NEW ‘러브샤인 워터샤인 립스틱’은 망고 추출물이 함유된 촉촉한 워터 샤인 텍스처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을 적셔 마치 물을 머금은 듯 투명하게 반짝이고, 내 입술처럼 편안한 피니시를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데일리 누드립을 완성해 줄 자연스러운 누드 컬러부터 선명하고 생기있는 레드, 오렌지, 핑크까지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과 촉촉한 워터샤인 텍스처로 입술에 반짝임을 켠 듯 빛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입생로랑뷰티가 리드하는 독보적 워터 샤인 텍스처와 컬러로 벌써부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 출시

[FashiON] 24SS 봄시즌 뷰티 아이템 라인업은? (사진 = 지방시뷰티)
[FashiON] 24SS 봄시즌 뷰티 아이템 라인업은? (사진 = 지방시뷰티)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에서 한 번의 터치로 완성도 높은 윤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어떻게 하면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을까?’ 라는 질문에 대한 답으로 만들어진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메이크업 라인. 지방시 뷰티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최초의 4가지 컬러 루스 파우더를 선보인데 이어,

2024년 피부에 자연광과 유사한 광채를 주는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포뮬러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쿠션’은 은은한 윤광과 수분감이 24시간 지속되며 소량으로 얇게 터치해도 깔끔한 윤광 피부 결을 선사하는 텍스쳐로 구성되었고, SPF 45 - PA +++로 데일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89%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포뮬러가 피부를 보호하며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부여해주는 한련화 추출물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벚꽃 추출물, 수분감을 선사하는 식물성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워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