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로 적군을 순간이동 시킬 수 있는 적 속성 암살자 '비센테'
비센테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외전 '청어몰이' 추가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 / 사진 = 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 / 사진 = 넷마블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넷마블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동료 '비센테'를 추가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비센테'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센테'는 적 속성 암살자로, 적군을 순간이동 시킬 수 있는 주술과 강력한 디버프 및 버프, 생존 보조 스킬을 보유했다. 이 캐릭터는 화이트의 잠들어 있는 인격 중 하나이며, 호아퀸의 형제로 알려져 있다.

'비센테'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외전 스토리 '청어몰이'를 추가했다. '청어몰이'는 비센테와 자왕난이 호아퀸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옛일을 떠올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간 접속만 해도 호감도 아이템, 비센테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3천 개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