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와 성장의 순간들을 통해 펼쳐지는 꽃의 시간

구캔갤러리 꽃을 피우는 시간
구캔갤러리 꽃을 피우는 시간

[문화뉴스] 구캔갤러리가 이번 봄, 생명력이 가득한 시즌을 맞이하여 "꽃을 피우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심도 깊은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오는 4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이 전시는 인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들과 그 속에서 우러나오는 창조성을 꽃의 상징을 통해 탐색합니다.

프롬, 루하, 새미 세 작가의 오일파스텔 작업은 이 시대의 신속함과 대비되는 정직한 시간의 흐름과 그 안에서 자라난 아름다움을 포착합니다. 이들의 작품은 삶의 기다림, 연단, 그리고 인내의 결실이 어떻게 꽃으로 화하는지를 조명하며, 우리 각자의 '벗'이라는 존재의 중요성을 상기시킵니다.

또한 깊이 있는 사유와 감성적인 접근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전시는 삶의 다양한 국면을 경험하며 성장하는 과정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인간적 아름다움을 세심하게 드러내며, 각자의 삶에 피어나는 꽃처럼 각 작품들이 관람객에게 독특한 감동을 전할 것입니다.

[전시 개요]

전시명: 꽃을 피우는 시간

전시기간: 2024년 4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장소: 구캔갤러리

작가: 프롬, 루하, 새미

"꽃을 피우는 시간"은 우리 모두의 삶 속 깊은 곳에 자리한 고요하고 단단한 힘을 찬양하는 자리입니다. 이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각자의 삶 속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함께 그 의미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문화뉴스 press@mhns.co.kr

[사진 = 구캔갤러리]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