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오픈...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

삼성화재,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오픈...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 / 사진 =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오픈...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 / 사진 = 삼성화재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삼성화재가 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을 오픈했다.

삼성화재는 2024년 런칭한 신규 광고 '보이는 보험'과 연계해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한 '삼성화재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운전 보조석에 앉은 사람들이 운전자에게 훈수를 두고 싶어지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운전 면허 시험장에서 면허를 취득하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응시원서를 접수해 문제를 풀고, 결과에 따라 다섯 가지 레벨로 나누어진 자격증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4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페이지에 방문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닉네임만 입력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메인 콘텐츠인 '운전 훈수 자격시험'은 총 8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운전 상식, 넌센스 문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담은 문제 등을 통해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다룬다. 이외에도 '응시원서 접수처'와 '신박한 고객센터' 콘텐츠도 준비됐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일상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자동차를 소재로 하여 고객의 가까이에서 일상을 지킨다는 삼성화재의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문화뉴스 / 이윤비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