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에게 보내는 이펙스의 음악 편지...'청춘에게'로 감성 충전 컴백

사진 = 이펙스 트랙리스트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이펙스 트랙리스트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김수민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타이틀곡 ‘청춘에게’로 봄 활동에 나선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정규앨범에 타이틀곡 ‘청춘에게’와 지난달 선공개한 ‘졸업식’을 비롯해 ‘KILLSHOT’, ‘Breathe in Love’, ‘Painkiller’, ‘Dominate’, ‘Lay Up’, ‘말할 수 있는 비밀’까지 총 8곡을 수록되어 있다.

올해 데뷔 3년 차를 맞은 이펙스는 요즘 트렌드와 달리 이례적으로 정규앨범 시리즈를 시작한다. 데뷔 이래 총 6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한 이펙스는 새로운 청춘 3부작 시리즈를 정규앨범으로만 선보인다. 이펙스는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고유한 팀 색깔을 눌러 담은 완성도 높은 트랙이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연이어 펼쳐질 전망이라 밝혔다.

또한, 타이틀곡 ‘청춘에게’는 앨범명과 연관되는 직관적인 곡명으로 이펙스만의 독창적인 서사와 감성을 예감한다며, 현실을 살아가는 또 다른 청춘에게 전할 공감 어린 이야기와 메시지에 기대가 높아진다고 전했다.

컴백을 앞둔 이펙스는 지난해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에 이어 30일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 ‘So We are not Anxious’의 마지막 공연을 개최한다.

한편, 이펙스의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은 오는 4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화뉴스 / 김수민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