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IM HERO - THE STADIUM’ 콘서트, 예매 시작과 동시에 모든 좌석 매진

임영웅 콘서트 티켓, 순식간에 '전석 매진'...960만 트래픽 기록
임영웅 콘서트 티켓, 순식간에 '전석 매진'...960만 트래픽 기록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지난 10일에 열린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티켓이 매진됐다.

‘IM HERO - THE STADIUM’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은 물론, 오픈 최고 트래픽(호출 수)은 약 960만 번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안무 팀의 강렬한 댄스 그리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 내에는 객석이 없고 기존 스탠드석만 관객석으로 안내된 좌석배치도를 공개하여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는 경기장의 잔디 훼손에 대해 우려하는 축구팬들과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기획된 것으로, 그라운드에 객석은 없지만 대형 전광판이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북측에 설치될 계획이다.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고 4면을 두른 돌출무대까지 돋보여 콘서트의 퀄리티는 더욱 더 높이면서도 잔디 훼손을 최소화한 공연을 예고했다.

임영웅의 콘서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불법 티켓 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강조하고 있다.

임영웅의 ‘IM HERO - THE STADIUM’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문화뉴스 / 양준영 기자 press@mhns.co.kr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