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지원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김민경 기자] 하지원이 카림 라시드 展 'Design Your Self' 개막식을 찾았다.

하지원은 카림 라시드와 작품 앞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분홍과 하얀 패션과 작품의 조화가 눈에 띈다. 또한 하지원은 작품 속에서 귀엽게 미소를 지은 모습으로 사진에 포착됐다. 작품에서 보여지던 카리스마보다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사진에 담겼다. 하지원은 카림 라시드의 아시아 첫 대규모 전시의 오디오 가이드 녹음에 참여했다.

▲ ⓒ 하지원 인스타그램

한편, 카림 라시드 展 'Design Your Self'이 10월 7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세계 3대 디자이너 중 한 사람으로 평가받는 카림 라시드는 40여 개국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다. 그는 3M, 펩시, 겐조, 알레시, 휴고, 스와로스키, 시티 은행, 소니 에릭슨 HP 등 400여 개 글로벌 기업과 협업을 진행했으며 새턴바스, LG전자, 현대카드, 애경그룹 등 국내 유명 기업들과도 디자인 작업을 함께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카림 라시드 展 'Design Your Self'은 아시아에서 처음 열리는 카림 라시드의 대규모 전시로, 그의 초기 디자인 스케치 원본과 한국 전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대형 작품 등 약 3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Design Your Self(나를 디자인하라)'로 디자인으로 사람과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카림 라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다.

avin@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