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성인 남성에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성생활은, 만족감을 느끼지 못할수록 스스로에 대한 자괴감에 빠져 자신감을 결여시키게 만들고 스스로를 위축되게 만든다. 

특히 이 가운데 남성에게 자주 일어나는 사정장애를 '조루증'이라 하며 이로 인해 겪는 스트레스는 남성들의 자존심과 비례 한다. 

 

LJ비뇨기과(엘제이비뇨기과) 이주형 대표원장에 따르면 남성 심볼의 크기가 작아서 고민하는 왜소 콤플렉스 또한 문제인데 이는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남성비뇨기과 전문의와의 상담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수년전부터 조루치료에 효과적인 진피이식조루수술이 개발되어 조루증치료에 적용되었으며, 많은 남성들이 자신감을 찾아 스스로 시간 조절능력이 생기는 성공적인 결과를 보였다. 

또한 저장진피 음경뿌리부분 절개 음경확대수술 또한 자연스럽고 영구적인 효과로 주로 많이 시행되는 음경확대수술법이다.

이 같은 진피이식조루수술은 신경차단을 하지 않고 동종저장진피를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조루치료 효과, 거기에 확대효과까지 더해져 상당히 만족도 높은 남성수술이다.

이 가운데 올해 유럽 2017 체코 프라하 에서 개최된 세계 성학회(WAS, World Association of Sexual Health)에서 다시 한 번 엘제이비뇨기과 의료진이 진피이식조루수술법을 발표하였으며, 이를 통해 안전성과 수술효과 등에 대한 것들을 검증받으며 호평을 받았다.

진피이식조루수술은 십 수 년 전부터 시행되어온 동종저장진피를 이용한 조루치료법으로 그동안 누적인 수술데이터를 바탕으로 치료과정 및 안전성과 영구적인 효과를 끊임없이 입증하는 과정을 거쳐 왔다. 이러한 이유로 실제 주로 시행하는 조루증 수술법이 되었다. 또한 정관수술, 포경수술, 만곡증 교정수술 등과도 동시에 시행할 수 있다.

한편, 진피이식조루수술은 음경 전체를 동종 대체진피로 감싸 주어 감각을 둔화시켜, 음경몸통 앞부분 즉 귀두 뒷부분을 좀 더 둔하게 만들어 전체적인 음경과 귀두의 감각을 정상인에서 가장 둔감한 수준으로 교정하는 것에 중점을 둔 치료방식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LJ비뇨기과 이주형 대표원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