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M 이우람]프로모유학이 8월 6일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에는 전원 참가경품이 제공되며 어학연수 등록자에게는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혜택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패키지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덤으로 따라온다. 필리핀 연수 후 캐나다어학연수까지 총 6개월 어학연수에 400만원 초반대의 비용으로 가능하며 필리핀 과 호주어학연수를 같이 진행할 시에는 호주까지의 항공권이 무료로 추가 제공된다. 

어학연수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 뿐만 아니라, 박람회 장에는 실제 바기오, 세부, 마닐라, 일로일로 어학원에서 직접 박람회장에 참가하므로, 실제 어학원 관계자로부터 관심어학원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어, 보다 세세한 상담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으로 필리핀 각 도시별 유학원 센터 운영 중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할인뿐만 아니라 연수하는 기간 동안에도 안심하고 지낼 수 있다.

필리핀 5개 도시에 총 6곳의 현지 유학원 센터뿐만 아니라 강남, 종로, 인천 등 필리핀어학연수 유학원이 있어 직접 사무실에 방문하여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상담 및 어학연수 전까지 다양한 도움을 직접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일부 영세 온라인 기반 업체들은 저렴한 비용만을 내세워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는 것과는 차별화되는 점이다.

박람회 참가 경품 이외에 필리핀 왕복 항공권, 마사지 쿠폰, 아일랜드 호핑 및 리조트 이용권 등 다양한 등록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모유학은 학비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 할부 수수료 무료도 가능하다.

박람회 추천어학원으로는 SMEAG어학원, PINES어학원, MDL어학원, JIC어학원, ELSA어학원, CDU어학원 등이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박람회 프로모션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