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프로모유학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신청을 통해 경품과 필리핀어학연수 비용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자 전원 필리핀어학연수 수업료 50% 할인을 받고, 항공권, 마사지 쿠폰, 아일랜드 호핑 및 리조트 이용권 등 추가 박람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필리핀 관광청도 박람회에 참가하여 프로모유학의 공신력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프로모유학은 22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으로 필리핀 각 도시마다 현지 유학원 센터 운영중함으로써 매주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마닐라 현지 센터에서 각 필리핀어학원을 방문, 매일 매일 새로운 필리핀어학원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각 도시별 유학원 센터에 프로모유학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언제든 필리핀 현지 내에서도 즉각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유학원 센터는 실제 학생 휴식 공간으로도 사용되고 있어 주중에 공부하느라 지친 심신을 주말 현지센터에서 힐링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이다. 

실제 지난 주말 세부유학원 센터에 방문한 사람은 주말 양일 300명이 넘어 실제 학생들의 그 이용빈도를 짐작할 수 있다.  매주 현지 매니저가 인솔하는 시티투어, 온천여행,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이 진행되어 프로모유학 학생들은 이러한 액티비티도 타 학생들의 50%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렇듯 필리핀 현지에 가서의 생활도 안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특히 가족이 함께 연수하는 가족연수는 그 인원도 많고 신경 써야 할 것이 한 두개가 아니다. 한국에서 학비 결제전 박람회 혜택으로 저렴하게, 카드결제도 가능하므로 부담을 조금 더 덜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로일로에서 가족연수를 하는 한 가족은 매주 일로일로유학원 센터 이용으로 주말 지출이 거의 없어 프로모 유학을 강추한다고 한다. 박람회에서는 관심 어학원이 직접 참가하므로 현장에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박람회 추천 어학원으로는 베씨어학원, 헬프어학원, AELC 등을 추천한다.

프로모유학은 현지센터뿐만 아니라 국내에도 서울 강남, 종로 등 주요 도시에 유학원 센터가 있어 가까운 유학원으로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고 상담원과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해 볼 수 있다.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박람회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