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9월 13일 한국시간 새벽 2시에 미국 스티브잡스 극장서 애플의 10주면 기념작 아이폰x(아이폰 텐),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가 공개 되었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의 사전예약이 활발한 가운데 고스펙 프리미엄폰 애플의 아이폰8와 아이폰X의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기대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애플사의 아이폰은 탄탄한 실용성과 오랜시간 역사를 함께해온 전세계 매니아층이 두터운 프리미엄 폰으로 다가오는 아이폰8의 출시는 국내에서도 그 기대가 뜨겁다. 

아이폰8 출시예정일이 다가오면서 아이폰8 및 아이폰X의 사전예약 열기도 뜨겁다.
올댓폰에서 사전예약시 '아이폰8 무료로 공기계 증정', '아이폰8 반값혜택', '아이폰8 12개월 요금지원', '에어팟', '아이패드 10.5 64기가' 등의 BIG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애플의 아이폰8은 카메라와 센서가 전면부 상단에 위치할 것으로 보이며, 사진 관리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캠이 탑재될 것으로 전망, 9~10월 중 출시 예정이다.

오늘 아이폰8이 공개가 되면 상세 스펙, 색상, 용량, 크기, 지문인식 기능, 디자인, 국내 출시일, 출고가, 판매가격 등이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아이폰8의 숙명의 라이벌 갤럭시노트8은 6.3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곡면화면과 듀얼카메라 등을 탑재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103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올댓폰에서도 각종 사은품과 함께 사전예약을 실시중 이다.

올댓폰은 갤럭시노트8, 아이폰8, V30 등 이 출시되는 이번 시즌에 다양한 사전예매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데 태블릿PC 레전드 GT, LG 포켓포토 등을 비롯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하며 현재 정식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

한편 올댓폰은 전체적인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모델 및 무료폰 종류로는 아이폰6 32g, LG g5, 갤럭시 와이드2,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128g, LG q6 등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