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인디아 블로그'에 출연하는 배우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박동욱, 전석호,
임승범, 김다흰)


[문화가 있는 날·예술이 있는 삶을 빛냅니다…문화뉴스]
연극 '인디아블로그'가 내년 연우무대의 첫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2011년 초연을 시작한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블로그에 포스팅하듯 여행을 무대 위에 올린다'라는 독특한 컨셉의 창작 기획 공연으로 평균 객석점유율 95% 이상을 기록한 대학로 대표 흥행작이다.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라는 컨셉의 시즌제로 진행돼 온 공연은 연출, 배우, 스탭이 함께한 인도여행에서 만난 다양한 상황과 사람 그리고 풍경을 담은 로드씨어터 형식의 공연으로 관객들과 생생하게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람하다 보면 그들이 겪었던 황당하거나 유쾌한 경험들뿐만 아니라 인도 여행에 대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연우무대 관계자는 "내년 돌아오는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시즌1과 2가 동시에 함께 공연돼 관객들에게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즌1은 '인도, 청춘을 말하다'라는 부제로, 시즌2는 '인도, 사랑을 노래하다'라는 부제로 각기 다른 색깔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주인공들은 인도 여행을 통해 각자가 가진 사랑과 그리움, 이상과 현실에 대한 고민을 주고받으며 서로를 위로하고 공감대를 형성한다.

초연부터 함께 해 온 모든 스탭과 배우들이 다시 한 번 뭉친다. 시즌1에는 드라마 '미생'에서 하대리 역으로 화제를 모은 전석호 배우와 최근 연극 '뜨거운 여름'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낸 박동욱 배우가, 시즌2에는 뮤지컬 '사춘기'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김다흰 배우와 최근 연극 '짙은 하루'에서 열연한 임승범 배우가 참여한다. 4명의 개성 있는 배우들은 박선희 연출의 지휘 아래 이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선사한다.

쏟아지는 라이선스 뮤지컬, 유명한 원작 연극들 사이에서 차근차근 성장하며 팬들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는 연극 '인디아블로그'는 내년 1월 8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30일에 프리뷰 공연 티켓을 40% 할인된 가격에 오픈 한다. 공연문의는 02-744-7090로 하면 된다.

문화뉴스 장기영 기자 key000@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