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블랙핑크 로제 출연

[문화뉴스 한진리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미운 우리 새끼' 스폐셜 MC로 출연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첫 솔로 싱글 'R'로 돌아온 로제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손녀딸 같다"라며 블랙핑크의 히트곡 안무를 따라 하는 등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이에 로제는 독보적인 음색을 뽐내며 무반주 열창으로 보답했다.
솔직하고 엉뚱 발랄한 매력을 방출하며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 로제는 최근 솔로로 활동해서 좋은 현실적인 장점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맛있는 걸 먹으면 감동해요" 라고 밝히며 최근 뜻밖의 상황에서 눈물을 흘렸던 일화를 고백해 어머니들을 폭소케 했다. 급기야 언제 닥칠지 모르는 위급 상황을 대비해 연마한 특급 기술까지 선보여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통통 튀는 밝은 모습 뒤, 로제는 하루 14시간씩 독하게 연습하며 치열하게 살았던 과거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연습생 시절 금기를 깨고 007작전 못지않은 베개 작전을 펼친 일화도 털어놓아 짠함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했다.
지난 12일 첫 솔로 싱글 'R'로 돌아온 로제의 넘치는 러블리 입담은 1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 ‘신비한 레코드샵’ 작사가 김이나-조윤경-황현의 효자곡 공개
- [윤스테이] 이번 주 관전 포인트, 채식주의자 레시피부터 알레르기 맞춤 요리까지...특급메뉴 등장
- '펜트하우스2', 충격과 공포를 불러일으킨 배신…'들끓는 분노' 현장 포착
-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X 미스트롯 28인의 ‘트롯 대잔치’
- '역사저널 그날' 영원한 라이벌 김영삼과 김대중...달라도 너무 달랐던 인생
- '개미의 꿈' 도경완부터 장동민까지 실전 투자...가장 높은 수익률을 올린 멤버는?
- 블랙핑크 로제 솔로앨범, 세계적 인기...中도 휩쓸었다
- 블랙핑크 로제, '지미 팰런쇼'서 특급 무대
한진리 기자
press@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