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6시 '더 르네상스' 음원 전곡 공개
16일 오후 7시 Mnet ‘House Party’ 무대 최초 공개

사진=SJ레이블 제공
사진=SJ레이블 제공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정규 10집 '더 르네상스'(The Renaissance)를 발매한다.

슈퍼주니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더 르네상스'(The Renaissanc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시각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 뮤직비디오도 베일을 벗는다.

타이틀곡 ‘하우스 파티(House Party)’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기타 리프가 중독적인 디스코 팝 장르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트랩이 더해져 한층 더 힘찬 느낌의 댄스 곡이다. 가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소한 일상들을 잊어버리지 말자고 전하며 일탈은 잠시만 접어두자는 메세지를 전한다.

‘하우스 파티(House Party)’ 뮤직비디오에는 신나는 일상을 즐기고 싶은 ‘Party Concept’(파티 콘셉트) 슈퍼주니어와 이를 막으려는 다크 카리스마 ‘Trap Concept’(트랩 콘셉트) 슈퍼주니어가 대립하는 내용을 위트 있게 그려내, 슈퍼주니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슈퍼주니어는 앨범 정식 발매 한 시간 전인 16일 오후 5시 신개념 라이브 커머쇼 ‘오늘의 셀럽 – 뮤직 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House Party’를 통해 동명의 타이틀 곡 ‘House Party’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

슈퍼주니어, 16일 10집 '더 르네상스' 공개

16일 오후 6시 '더 르네상스' 음원 전곡 공개 
16일 오후 7시 Mnet ‘House Party’ 무대 최초 공개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