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 듀 틴트
입생로랑 -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스테인 글로우
롬앤 - 글래스팅 워터틴트
헤라 - 센슈얼 스파이스 누드 글로스
스톤브릭 - 워터 클리어 틴트 & 글로스 

사진= 아이유, 아이즈원 SNS

[문화뉴스 이수현 기자] 봄이 되며 스타들뿐만 아니라 일상속에서도 화사한 메이크업이 부쩍 눈에 띈다. 

그 중에서도 입술을 반짝이게 강조한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봄을 맞아 생기 있는 컬러로 입술을 탱글탱글 볼륨감 있게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

입술을 빛나게 할 글로우 틴트 5가지를 추천한다.

어뮤즈 - 듀 틴트

사진=어뮤즈 제공
사진=어뮤즈 제공

어뮤즈의 듀 틴트는 고수분으로 산뜻하고 촉촉하게 입술을 물들이는 맑고 투명한 물빛 립이다. 

양 조절 홀이 적정량을 취하여 산뜻하게 발리고 팁 부분으로는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망고 추출물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하고 사과 추출물과 비타민 E 아세테이트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한다.

컬러는 '누-듀 컬렉션' 포함 12가지다.

입생로랑 -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스테인 글로우

사진=입생로랑 제공

마뜨 립스틱과 함께 'NEW 일리싯 누드 컬렉션'으로 출시되었다. 로즈 누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가지 쉐이드로 이루어져 있다.

워터리하고 글로시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알로에 베라가 함유되어 입술을 케어해준다.

롬앤 - 글래스팅 워터틴트

사진=롬앤 제공

착색컬러와 분리돼서 더욱 투명하고 얇은 느낌의 물막 광택감을 느낄 수 있다. 

컬러가 입술위에 발색된 색 그대로 착색되고, 바르자마자 스며든다. 컬러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지속력을 길게 가져갈 수 있는 틴트.

끈적이지 않는 텍스쳐로 수분감만 느껴서 산뜻하고 촉촉하게 올라간다.

헤라 - 센슈얼 스파이스 누드 글로스

사진=헤라 제공

입술 본연의 당당한 존재감을 볼륨감 있게 드러내는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 립을 구현하는 새로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향신료에서 영감받아 새롭게 탄생한 오감을 자극하는 스타일리시한 조합으로 컬러가 이루어져 있다.

투명하고 맑은 발색으로 입술 본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신개념 색소 밀링 기술로 맑고 선명한 컬러 발색을 구현한다.

새로운 고래 등 팁은 끈적임을 줄이고 밀착력을 높여 한 번의 터치로도 볼륨 있는 립을 완성한다.

스톤브릭 - 워터 클리어 틴트 & 글로스 

사진=스톤브릭 제공

착색은 선명하고 묻어남 적은 이중 레이어 구조의 클리어 틴트다.

고수분 함량으로,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리한 텍스쳐다. 유리알 코팅막이 수분 손실을 방지해준다.

컬러는 라이트 피치부터 선명한 플럼까지, SS 트렌디 컬러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