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포 요리, 최상급 스테이크, 와인 큐레이션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갓포아키 삼성점/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갓포아키 삼성점 전경 /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고품격 갓포 요리를 선보이는 ‘갓포아키 삼성점’,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와 최상급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 와인 추천 플랫폼 와인그래프가 운영하는 ‘비눔와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먼저, ‘갓포아키(KAPPO AKII) 삼성점’은 글래드 여의도점,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 이어 지난 3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지하 2층에 오픈했다. 

갓포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며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으로, 격식 있는 비즈니스·친목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블랙바 스테이크 하우스 전경 /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블랙바 스테이크 하우스 전경 /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지난 4월30일에는 지하 1층에 스테이크와 몰트 위스키 등을 페어링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BLACKBAR STEAKHOUSE)’를 오프닝했다. 이곳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0%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이어 올해 4월 오픈한 ‘비눔와인스토어(Vinum Wine Store)’는 사용자들이 즐겁게 와인을 발견·선택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맞춤형 와인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미팅, 모임부터 호캉스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에서의 글래드 모먼트를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