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미니 9집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로 국내 컴백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일본에서 발매한 정규 3집으로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6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가 전날 발매한 일본 정규 3집 '플레이버스 오브 러브'(Flavors of love)가 현지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플레이버스 오브 러브'에는 '팔로우'와 '판타지아', '러브 킬라'의 일본어 버전과 '다이아몬드 하트', '시크릿', '네오 유니버스' 등 다채로운 11곡이 실렸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3월 발매한 일본 싱글 '원티드'로도 오리콘 차트, 타워레코드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들은 국내에서도 다음 달 1일 미니 9집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로 컴백한다.
다만 멤버 셔누는 건강 문제로 미니 9집을 비롯한 공식 활동에 참여를 잠시 중단하고 회복에 집중한다고 소속사는 지난 3일 공지했다.
셔누는 지난해 7월 왼쪽 눈에 망막박리 진단을 받고 수술을 한 뒤 재발방지 관리를 해오고 있다. 최근 촬영 중 조명에 장시간 노출된 뒤 충분한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다.
(출처=연합뉴스)
- 김학래·임미숙 부부, 결혼 31주년 기념 티셔츠 판매 수익금 기부
-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들고 첫 라디오 출연
- SBS ‘라켓소년단', 오는 31일 첫 방송 전격 확정!
- 유승호, 로맨스 사극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캐스팅 확정
- '라디오스타' 이홍기, 예능 복귀 신고식..아역 배우→밴드 보컬 전향 배경은?
- [볼빨간 신선놀음] ‘청정 트롯’ 양지은, 일일신선 출격!
- '뮤직뱅크' 라인업... ITZY, 하이라이트, 스테이씨, 엔하이픈, 온앤오프, 노라조 등
- [쇼케이스] 오마이걸, 1년 1개월 만에 미니 앨범 'Dear OHMYGIRL' 컴백
- 이승철-거미-솔라, KBS2 새 오디션 '새가수' 심사위원 합류
- 몬스타엑스, '갬블러' 에피소드 대방출
백현우
bc703@naver.com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