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4강 쟁탈전 공개

[문화뉴스 한진리 기자] 4강전에 올라갈 단 자리의 주인공은 어느팀이 차지할까.
'강철부대' 전략분석팀이 4강 쟁탈전에서 승리하게 될 부대 예측에 나선다.
오늘(2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SKY채널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10회에서는 탈락 부대 간, '4강 토너먼트'에 참가할 기회를 획득하기 위한 대망의 승부가 전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병대수색대,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가 4강 진출을 위한 '4강 쟁탈전'에서 진검승부를 벌인다. 특히 격전지로 광활한 갯벌이 공개돼 더욱더 극한의 상황을 예고한다.
전략분석팀은 철인 삼종 급 규모의 미션을 마주하자 탄성을 터트리고, 승기를 붙잡을 부대 예측에 나선다. 먼저 김동현은 해병대 출신의 풍부한 경험치를 바탕으로 근거 있는 주장을 펼친다고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면, 김희철은 지치지 않는 체력을 지닌 도전자에 기대를 표하는가 하면 불리하게 작용할 요인까지 짚어내는 등 반전 분석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과연 '군알못'이던 김희철의 예측력이 얼마나 발전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강철부대원들 역시 부대별 전략 회의에 나서며 승부욕을 끌어올린다. 이들은 역대급 미션 코스에 놀라던 것도 잠시, IBS(소형 고무보트)가 재등장하자 여유로우면서도 노련한 모습으로 각자의 승부수를 구상한다.
초반부 기세를 잡기 위한 전력 질주부터 진수 이후에 속력을 내기 위한 체력 안배까지 3부대가 내세울 각양각색 승부 포인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채널A·SKY채널 예능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SKY채널]
- '펜트하우스 3' 온주완-박호산-안연홍, 히든카드 3인방의 행보는?
- 양다일, '별이 뜬 곳에' 발매...'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음원
- SM윤아, '융데이 YOONA's Birthday' 개최로 팬들에게 감사함 전해
- 서울문화재단, 시민의 라이프 스타일 반영한 문화‧예술 분야 참여 ‘생활문화사업’ 공모!
- '보이스4', 송승헌 vs 이하나 '극한의 긴장감' 메인 포스터 공개
- [강철부대 줌+] ① 찬란한 '육준서'...UDT 하사에서 미술가로
- [강철부대 줌+] ② SDT 김민수,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레슬러의 진면목
- '강철부대' 707 둘러싼 논란 ing...박수민 성추문부터 포기 선언까지
- 장기용♥손연재 럽스타? 나이, 과거 '이상형 손연재' 발언 재조명
- [강철부대 줌+] 707 새로운 멤버 누구일까...유력 후보 이상사, 박은하
- 5일 '쇼!음악중심' 라인업..조이-에스파-라붐-마마무-몬스타엑스-형돈이와대준이 출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