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움 속에 감춰진 치명적인 매력 발산해
7월 5일 버거킹 신메뉴 출시!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유아인이 버거킹의 신메뉴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했다.
오는 7월 5일 공개될 버거킹의 신제품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배우 유아인은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유아인은 부드러운 마스크와 대비되는 강인함과 날카로움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들을 매혹시켰다”며 “7월 5일 공개될 광고를 통해 반전 매력의 버거킹 신메뉴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 유아인의 만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소비 트렌드는 물론,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탁월한 모델 선정 전략으로 늘 주목을 받는 브랜드이다. 레트로의 흥행과 함께 ‘밈’ 열풍을 일으키며 MZ세대의 주목을 받은 배우 김영철의 ‘사딸라’ 캠페인’ 및 배우 김응수와 함께한 ‘묻고 더블로 가!’ 광고는 현재까지도 밈노믹스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버거킹과 유아인이 함께하는 이번 광고와 신제품은 7월 5일(월) TV 광고 및 버거킹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제21회 서울국제대안영상예술페스티벌 경쟁부문 본선작 70편 발표
- 배우 고두심, 영화 '빛나는 순간'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 여우주연상 수상
- 김재화·이정현·황미영·공유림·김현목·강승호 참여, 영화제가 주목한 26편의 단편영화 옴니버스로 극장에서 만난다
- [넷플릭스 영화] 유아인·고경표·박주현·정웅인·문소리·김성균·옹성우 이어 이규형 '서울대작전' 주연 확정
- [수원] 수원시립공연단 무예24기 야간특별공연 진행
- [연주회] 오르간 연주와 해설이 함께 하는 ‘2021 오르간 오딧세이’
- [공모] 한국음악협회, ‘2021 국악관현악축제’ 참가자 모집
- 인피니트 김성규, 얀센 백신 맞고 코로나19 확진, 뮤지컬 광화문 연가 비상
- 롯데백화점에서 미술품을 산다고?···롯데百, 온·오프라인 판매 나선다
- [이벤트] 다이소, 디즈니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화 '블랙위도우' 예매권 증정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