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 3구 하이브리드 2종 선보여
최대 3,300W 높은 출력 지원...확장 화구 기능 탑재

교원 웰스, '웰스 전기레인지' 신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교원 웰스, '웰스 전기레인지' 신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교원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교원 웰스(Wells)가 화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웰스 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과 ‘웰스 전기레인지 3구 하이브리드’ 2종이다. 최대 3,30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해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확장 화구 기능(Flex Zone)’으로 작은 용기부터 대형 용기까지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슬라이드 터치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원하는 온도로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화력’ 버튼을 별도로 마련해 높은 화력이 필요할 때 버튼 하나로 고출력 화력을 이용할 수 있다. 조리 후 상판의 잔열을 표시하는 ‘잔열 표시 기능’,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잠금 기능’, ‘5단계 음성 안내 기능’, ‘화구 LED 표시 기능’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블랙 상판에 일체감을 높여주는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채택해 모던함을 더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상판 재질은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청소도 간편하다. 

교원 웰스 BI 이미지 / 사진=문화뉴스 DB
교원 웰스 BI 이미지 / 사진=문화뉴스 DB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은 강력한 화력과 편의성,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원 웰스는 지난 10월 ‘2024 소비자의 선택’에서 얼음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