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건강 모두 잡은 신개념 프로틴바 ‘디저틴바’
10월 8일부터 9일간 운영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맛있는 건강 관리'를 목표로 하는 디저트 프로틴 전문 브랜드 '잇프롯(itprot)'이 오는 10월 8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브랜드 최초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저트, 프로틴을 만나다(Dessert Meets Protein)’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잇프롯의 제품을 직접 선보이는 첫 공식 오프라인 행사다. 백화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잇프롯의 브랜드 컬러인 민트색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시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매장 내에 마련된 ‘잇프롯 포토존’에서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팝업의 주인공인 ‘디저틴바’는 ‘왜 단백질은 맛없게 먹어야 할까?’라는 고정관념에 도전하며 개발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식물성 단백질원인 워터렌틸을 활용하여 개당 15g의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면서도 황치즈 버터바, 얼그레이 밀크티, 초코브라우니 등 인기 디저트의 맛을 재현해 건강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분리대두단백을 다량 함유하여 소화가 느리고 포만감이 뛰어나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초코 브라우니 ▲황치즈 버터바 ▲얼그레이 밀크티 등 잇프롯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학생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잇프롯 단백질바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잇프롯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현장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잇프롯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특별 구성 패키지와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잇프롯 윤병훈 팀장은 “이번 팝업은 ‘맛있는 단백질’이라는 잇프롯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이 오감으로 직접 경험하는 첫 번째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어 잇프롯이 제안하는 즐거운 건강 관리의 시작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잇프롯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