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펫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바이(Dr.BY)가 다가오는 추위 속 반려동물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11월 8일(토)부터 10일(월)까지 3일간 네이버 브랜드데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위 걱정 없는 댕냥이 월동준비’를 콘셉트로, 환절기 면역력과 건강 관리가 특히 중요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닥터바이의 전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11월 8일(토)에는 강아지 겨울 대비 영양제를 중심으로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 소통왕 프로그램 등 다양한 참여형 코너가 마련되며, 라이브 진행 중 및 방송 종료 후 1시간까지 라이브 제품을 추가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강아지 기관지 영양제 ‘브레스’, 강아지 관절 영양제 ‘조인트’, 강아지 눈&눈물자국 영양제 ‘아이즈’ 등 닥터바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튿날인 9일(일)에는 ‘냥이의 월동준비’를 주제로 다양한 고양이 영양제가 소개된다. 특히 잦은 구토나 식욕 부진 등 소화력이 약한 고양이를 위해 개발된 고양이 소화효소 신제품 ‘캣엔자임 스위프트’를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을 비롯한 여러 제품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행사 마지막 날인 10일(월)에는 하루 두 차례, 각 2시간 동안 강아지·고양이 영양제 타임세일이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건조한 계절에 피부 건강을 돕는 피부 영양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는 강아지 영양제 선물세트 ‘N케어’, 그리고 강아지·고양이의 근력 및 면역 개선을 위한 초유 단백질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
닥터바이 관계자는 “브랜드데이 기간동안 총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강아지 두뇌 건강 덴탈껌 ’브레인 츄’ 또는 고양이 구강 간식 ‘캣치카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환절기에도 반려동물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닥터바이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