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제이엔지리테일(대표 김성민)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펠트(PELT)’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필드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놓치지 않는 겨울 아우터 라인을 소개한다. 이번 시즌 아우터들은 따뜻함은 기본이며 스윙에 방해되지 않도록 활동적인 디자인을 더해 겨울 라운딩에 꼭 맞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펠트의 겨울 아우터는 체온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소재와 바람을 막아주는 구조 덕분에 추운 날씨에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으며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의 깔끔한 톤부터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조합까지 다양해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는 ‘레터 믹스 니트 다운 리버시블 베스트’가 있다. 상황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을 바꿔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고 양면 모두 다른 질감으로 구성돼 어떤 이너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보온성을 유지하면서도 팔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아 겨울 라운딩에 제격이다. 실제 골퍼들 사이에서 “한 번 입으면 계속 찾게 되는 아이템”이라는 평가도 많다.

이 밖에도 반팔 기장의 클래식한 퀄팅 아이템인 ‘다이아 퀄팅 후디 집업 패딩’, 니트 탈부착 후디와 허리 메탈 스트링 포인트의 ‘라운드 스틱P 니트 컬러링 다운 패딩’, 구스 베스트 라인의 ‘퀀텀 스트링 후디 패딩 베스트’과  ‘라운드 스틱P 구스 후디 패딩 베스트’ 등 다양한 아우터 라인은 선보인다.

이번 시즌 아우터들은 펠트 골프 특유의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일상에서 입어도 자연스럽다는 점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라운딩 후 바로 데일리룩으로 이어져도 어색하지 않은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펠트 관계자는 “겨울 라운딩에서는 따뜻하면서 움직임이 편한 아우터가 가장 중요하다. 이번 펠트의 25시즌 겨울 아우터로 다가오는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한 라운딩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펠트골프의 겨울아우터를 비롯한 25FW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화뉴스 /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