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민혜 기자] 2일 오전 10시 영화 '데드풀 2'의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데드풀 2'(감독 데이빗 레이치)에서 '데드풀'이자 '웨이든 윌슨' 역을 맡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내한 기자회견에서 다음 시리즈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다양한 방법으로 설명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데드풀 2'는 가족 영화가 맞다. 가족에 강한 얘기가 많이 나온다. '데드풀 3'는 이상한 얘기겠지만 나오지 않을 것 같다. 다음에 나온다면 '엑스포스'일듯 하다. '엑스포스'는 '어벤져스'와 약간 다르다. '엑스포스'는 물리적으로 '액스맨'처럼 착한 일을 하는 사람들이 못하는 일을 할 것 같다. 어떻게보면 '어벤져스'가 가지고 있는 윤리적인 강인함, 도덕심이 빠져있는 팀처럼 그런 영화가 나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데드풀'과 '로건'처럼 '울버린'과 묶어버리는 게 있을 수 있지 않겠나 싶지만 휴잭맨 씨는 이렇게 말을 했는데도 은퇴를 해버려서 모르겠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영화 '데드풀2'는 암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이 운명의 여자친구 '바네사'(모레나 바카린)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다시 나락으로 떨어지고 밑바닥까지 내려가면서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게 되지만, 어느 날, 미래에서 시간 여행이 가능한 용병 '케이블'(조슈 브롤린)이 찾아 오면서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고 '데드풀'이 생각지도 못한 기상천외 패밀리를 결성하는 내용을 그린다. 16일 개봉.

pinkcat@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