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개최된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 제4회 3개 시군 체육대회 행사 참가

▲ 동두천시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한국농업경영인 동두천시연합회는 지난 5일 양주시 백석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한국농업경영인 3개 시·군 화합한마당 체육대회’에 참가했다.

금년에 4회째를 맞이한 이번 체육대회에는 동두천시와 양주시, 한국농업경영인 연천군연합회원 등 4백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기념식 및 체육행사와 장기자랑 등으로 알차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국회의원, 시·군의회 의장, 지역농협조합장 등 3개 시·군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으며, 동두천, 양주, 연천 3개 시·군 농업경영인연합회원들은 이번 연합 체육대회를 통해 활발한 영농정보교류 등 서로 협력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경기북부 농업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3개 시․군 체육행사 순연 계획에 따라 제 1회 대회개최지인 양주시(2016년)를 시작으로 연천군(2017년), 동두천시(2018년) 순으로 내년에는 연천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농업경영인 동두천시연합회는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들로서, 매년 11월 농업인의 날 행사 때 직접 농사지은 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