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Mnet '프로듀스 X 101'의 생방송 시작 시간 오후 8시로 변경
오늘 대망의 최종 데뷔 멤버 결정

출처: Mnet '프로듀스 X 101'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19일 최종 데뷔 멤버 결정을 앞둔 Mnet '프로듀스 X 101'의 생방송 시작 시간이 오후 8시로 변경되었다. 

Mnet은 19일 방송되는 '프로듀스 X 101' 최종회 생방송 시작 시각을 기존보다 3시간 앞당긴 오후 8시로 정했다고 15일 발표하면서, "다른 회차에 비해 러닝 타임이 긴 마지막 생방송에 참여하는 10대 연습생을 배려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프로듀스 X 101' 생방송 시간 변경으로 '더 콜2'는 결방하고 오는 26일 오후 7시 40분에 3회를 방송한다.

한편 오늘 파이널 방송을 앞둔 Mnet '프로듀스 X 101' 에서는 데뷔의 꿈을 이룰 최종 멤버가 결정된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데뷔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데뷔 평가에 진출할 20명의 연습생이 호명됐다. 이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가 압도적인 ‘To My World’와 절제된 섹시미로 여심을 저격하는 곡 ‘소년미’로 마지막 평가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공개된 두 개의 데뷔 평가곡 외에, 국민 프로듀서에게 바치는 마지막 미션곡을 공개한다.

또 이번 시즌에는 최초로 데뷔 평가곡 센터 자리를 놓고 20명의 연습생들이 모두 도전, 연습생들의 선택으로 센터가 결정된다.

시청자들은 파이널 무대를 앞둔 연습생들이 어떤 선택을 할지, 센터 자리에 서게 될 연습생이 누가 될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탄생할 새로운 11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그 대망의 파이널 무대는 오늘 19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프로듀스 X 101' 오늘 파이널 생방송...변경된 생방송 시간은?

19일 Mnet '프로듀스 X 101'의 생방송 시작 시간 오후 8시로 변경
오늘 대망의 최종 데뷔 멤버 결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