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출처: 장만월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이 화제다.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주인공 호텔 사장 '장만월'이 현실 세계에 존재한다면 어떨까. '장만월'이 운영하는 것 같은 인스타그램의 팔로워가 30만을 돌파했다.

실제 이 계정은 '장만월' 역을 맡고 있는 아이유가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촬영 현장을 포착한 사진들과 함께 장만월의 말투로 코멘트를 남겨 네티즌들이 작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로맨스 라인을 함께하는 '구찬성' 역의 여진구와의 커플 샷 뿐만 아니라 자신의 셀카, 다른 인물들의 현장 컷 등을 올려 드라마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출처: 장만월 인스타그램

지난 방송에서 '장만월'이 호텔과 함께 모습을 감추자, '장만월 인스타그램'에도 소개글이 '호텔 이전 중. 임시 휴업합니다^^'라고 바뀌었다. 이와 함께 사진 업로드도 잠시 중단되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0만을 돌파하자, 7일 인스타그램에 '아잇 잠수 타는 와중에 30만 돌파하고 난리 #호텔델루나 #팔로워30만돌파기념 #구찬성핸드폰못보게뺏어라'라는 유머 넘치는 코멘트와 함께 사진을 폭풍 업데이트하기 시작했다.

아이유의 센스 넘치는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팬들이 더욱 애정어린 시선과 함께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

장만월 인스타그램 화제, 팔로워 30만 돌파

아이유가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