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에서 실용적이고 다양한 패턴의 패션 선보이는 이진 패션 총 정리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돌아온 네 명의 요정들이 '캠핑클럽' 에서 보여준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기 다른 성격만큼 개성 강한 패션을 보여주는 핑클 멤버들. 그 중에서도 '허당+깐깐' 미를 뽐내며 新 예능 캐릭터로 등극한 이진의 패션을 살펴보자.

 

 
출처: 골디 / JTBC '캠핑클럽' 캡처

▶ 몽클레르(Moncler) 45122 밤버 자켓

이진은 쌀쌀한 바람을 막아주는 레드 점퍼를 선택했다. 백 로고 디자인과 솔리드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실용성과 패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이다.
 
 
출처: JTBC '캠핑클럽' 캡처 / 로브로브

▶ 로브로브(LOVLOV) RE:LOV FLARE SLIP

이진은 흰색 티셔츠와 함께 레오파드 프린트가 있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착용하는 센스를 선보였다. 여름에는 레오파드 패턴이 자칫 더워보일 수 있는데, 그럴때는 이진처럼 심플한 티셔츠와 레이어드 해보자. 슬리브리스 원피스 하나로 신경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출처: JTBC '캠핑클럽' 캡처 / N21
 
▶ N21 플로럴 프린트 퀄팅 재킷
 
쌀쌀한 아침, 일명 '깔깔이'로 불리는 퀄팅 재킷을 고른 이진은 귀여우면서 발랄한 자신의 매력을 그대로 드러냈다. 몽클레르 점퍼와 마찬가지로 실용성과 포인트를 추구하는 이진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난다.
 
 
출처: JTBC '캠핑클럽' 캡처 / 로브로브
 
▶ 로브로브 서울(LOVLOV SEOUL) Small Cherry Shprt Robe
 
이진은 여름에 어울리는 숏한 기장의 로브를 선택해 경쾌한 썸머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이너로 민트색 티와 잔잔한 패턴의 로브를 매치해 과하지 않게 톤을 조절하는 센스를 보였다.

 

---------

캠핑클럽 '이진' 옷 화제...퀼팅 깔깔이, 로브, 점퍼, 원피스 어디꺼?

'캠핑클럽' 에서 실용적이고 다양한 패턴의 패션 선보이는 이진 패션 총 정리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