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 속 수분 감소로 탄력이 떨어지기 쉬워 피부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려는 방법으로, 최근 안전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슈링크 동안리프팅이 주목받고 있다.

보습과 탄력 및 주름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리프팅 효과가 가장 강력하게 작용하는 피부 속 깊이까지 도달하면서, 기존 시술보다 통증은 현저히 줄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일반 레이저가 침투 못 하는 근막 층까지 65~70도의 열을 전달해 콜라겐,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 섬유 재생을 촉진해 리프팅 효과를 내는 방식이다. 시술은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좋아 새로운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 시술 부위는 이마, 미간, 눈가, 팔자주름, 입가, 턱, 목 등으로 매우 다양하다. 얼굴 전체 시술시간이 15~20분 내외로 짧고, 시술 후 당일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해 점심시간을 이용해 직장인 여성이 시술을 받을 만큼 인기가 높다.

리프팅 효과는 약 8~12주 경에 가장 눈에 띄게 나타난다. 특히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20대 중반부터 슈링크리프팅을 받으면 피부탄력 증대와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노화예방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동안 시술은 무엇보다도 시술받기 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른 충분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으며, 리프팅 시술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전문의에게 적합한 시술을 받고 부작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가들은 "기온이 저하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가 손상되고 노화되기 쉽다. 기존의 시술보다 통증은 적고 보습과 탄력 주름 개선까지 효과가 좋은 슈링크리프팅의 인기가 높은 편이다. 개인마다 부위별로 깊이를 다르게 침투하는 맞춤 리프팅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환자분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고 전했다.

덧붙여 "리파인 피부과의 슈링크리프팅은 안티에이징 리프팅 장비로 KFDA, CE 인증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전문 의료장비이다. 간단한 시술로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어 재시술률이 높은 시술 중 하나이다. 인증된 정품과 정확한 샷 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1:1 맞춤 시술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 [도움말] 설성진 리파인 피부과 원장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