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신곡 'Moonlight' 발매...오는 31일 '퀸덤' 파이널 경연
  • 이은비 기자
  • 승인 2019.10.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즈, 파이널 경연곡 'Moonlight' 공개…'시도하지 않았던 음악'
출처=울림엔터테인먼트
출처=울림엔터테인먼트/러블리즈, 신곡 발표, 퀸덤 파이널 경연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를 발표했다.
 
러블리즈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퀸덤’ 파이널 경연 음원 '문라이트(Moonlight)'를 공개했다.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떠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슬픔을 그려낸 곡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모습에 빗대어낸 가사가 러블리즈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과 만나 더욱더 깊고, 풍성해진 러블리즈의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에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더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곡을 도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러블리즈의 포부가 담겨있다.

앞서 러블리즈는 Mnet ‘퀸덤’ 프로그램을 통해 '아츄(Ah-Choo)', '식스센스(Sixth Sense)', '카메오(Cameo)'등의 무대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콘셉트와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퀸덤’ 파이널 경연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러블리즈는 신곡 ‘문라이트(Moonlight)’ 무대에서 어떠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대중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 Mnet '퀸덤' 생방송을 통해 파이널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러블리즈, 파이널 경연곡 'Moonlight' 공개…'시도하지 않았던 음악'


관련기사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