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앙블랑

[문화뉴스 MHN 강은비 기자]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이 선보인 ‘한정판 윈터에디션’이 연말맞이 특별한 선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겨울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아낸 ‘앙블랑 윈터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그린의 2가지 컬러에 순록 일러스트가 더해져 겨울 감성을 물씬 풍긴다. 집 안에 놔두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낼 수 있어 실용성을 갖춘 연말선물로도 제격이다.

앙블랑의 스테디셀러인 ‘앙블랑 블랙’과 ‘앙블랑 인디핑크’ 라인으로 출시되었으며 윈터에디션 레드로 출시된 ‘앙블랑 블랙’에는 흑진주 추출물이, 윈터에디션 그린으로 출시된 ‘앙블랑 인디핑크’에는 무궁화씨 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각기 캡형과 휴대캡형의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드와 그린 캡형 각 3팩, 레드와 그린 휴대캡형 각 2팩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선물세트 ‘GIFT-X’ 또한 선보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해마다 연말에 앙블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해 왔으나 올해는 특별히 윈터에디션을 준비하였다”며 “집 안에 놔두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낼 수 있는 한정판 윈터에디션으로 따뜻한 연말의 감성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앙블랑 아기 물티슈 윈터에디션’은 앙블랑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티몬,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