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3일 전 세계 190개국 동시공개
전지현, 시즌 2 엔딩 극비 촬영

출처: 넷플릭스 ㅣ'킹덤2' 3월 13일 전세계 공개...전지현 언제 나오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가 3월 13일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킹덤’ 시즌2(이하 ‘킹덤2’)는 역병의 근원을 쫓아 본격적으로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의 여정과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둘러싼 피의 사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킹덤' 시즌1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드라마에 랭크되며 뜨거운 화제를 나았다.

이번에 공개된 시즌2 메인 포스터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생사역을 피해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포의 밤이 지나 아침이 왔지만 잠들지 않고 더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으로 마무리된 충격적인 시즌 1의 피날레 장면과 연관되며 더 큰 긴장과 공포를 자아낸다.

출처: 넷플릭스 ㅣ'킹덤2' 3월 13일 전세계 공개...전지현 언제 나오나?

‘살아남을 자,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생사역과 대치하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 물러설 곳 없는 이들의 팽팽한 분위기를 담아낸다. 각 인물들의 얼굴에 드리운 막막한 심정과 결연한 의지는 시즌2가 선보일 긴장감 넘치는 대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모션아트는 피할 곳 없는 상황에서 더욱 단단해진 이창을 필두로 조학주, 서비, 무영, 영신, 범팔, 계비 조씨 등 시즌 1의 주역들과 이번 시즌부터 합류한 어영대장 민치록(박병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배우 전지현이 시즌2 엔딩을 장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전지현은 '킹덤2'의 엔딩을 장식하며 이후 전개될 시즌3에서 주요 캐릭터로 '킹덤' 시리즈를 이끌 예정이다. 

전지현의 출연은 넷플릭스 내부적으로도 극비로 진행되었으며 출연진 대부분의 촬영이 끝난 뒤 전지현의 출연 분량만 추가 활영할 정도로 비밀리에 준비됐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킹덤' 시즌 2는 2020년 3월 13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

'킹덤2' 3월 13일 전세계 공개...전지현 언제 나오나?

3월 13일 전 세계 190개국 동시공개
전지현, 시즌 2 엔딩 극비 촬영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