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5' 인기리에 방영시작, 첫 게스트 공효진 출연은 언제?
'삼시세끼 어촌편' 역대 게스트 총 정리

출처: tvN 삼시세끼 공식페이지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지난 1일 화제 속 첫 방영을 한 tvN 예능 '삼시세끼-어촌편5'가 나영석표 예능이라는 타이틀 및 '손이차유' 멤버들의 케미와 함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첫 방송에 9.3%의 시청률을 찍은 '삼시세끼-어촌편5'는 그동안 기다려 온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완벽한 케미와 함께 '삼시세끼' 특유의 소소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 가운데 '삼시세끼-어촌편5' 방영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게스트 공효진의 출연일정이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와 함께 지난 몇 년 차승원과 유해진이 함께한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에 대한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방영된 차승원과 유해진이 출연한 '삼시세끼-어촌편' 2개의 시리즈에 등장한 역대 게스트들에 대해 소개한다. 

출처: tvN 삼시세끼 공식페이지

현재 고정멤버가 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손호준은 사실 '삼시세끼-어촌편'의 첫 게스트이다. 그가 고정멤버가 된 데에는 사연이 있다. 손호준은 본래 육지로 돌아갈 배가 뜨지 않아 손님에서 일꾼으로 어촌에 눌러앉게 된 것이다. 결과적으로 손호준은 '삼시세끼'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어촌에 없어선 안 될 존재로 자리잡게 되었다. 

손호준이 일꾼이 된 후 '삼시세끼' 어촌에 찾아온 첫 게스트는 정우였다. 당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같이 출연한 두 사람은 '삼시세끼'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그 외에도 '삼시세끼-어촌편1'에 등장한 게스트로는 추성훈이 있다.

인기에 힘 입어 세 사람이 다시 만난 '삼시세끼-어촌편2'에는 박형식, 이진욱, 윤계상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특히 윤계상은 '삼시세끼-어촌편2'를 통해 의외의 매력들을 자랑하며 시즌3의 고정멤버로 출연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 가운데, 현재 출연 예정인 '삼시세끼-어촌편5'의 첫 게스트 공효진이 언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2019년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공효진은 드라마 종영 후 MBC '나 혼자 산다' 등의 예능에도 출연하며 '공블리'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다.

한편, 긴 공백 끝에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쳐 소소하고도 알찬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는 금요일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 5' 2회분은 9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삼시세끼 어촌편5', 대체 공효진은 언제 등장할까? 역대 게스트 총 정리

'삼시세끼 어촌편5' 인기리에 방영시작, 첫 게스트 공효진 출연은 언제?
'삼시세끼 어촌편' 역대 게스트 총 정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