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가예' 지난화 오예지, 서진에게 이혼 요구 자신의 행복 찾기 위해
MBC '내가예' 오예지, 서환, 서진 진실게임 예고 표정 주목

출처: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 서환(지수 분), 서진(하석진 분)과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오예지(임수향 분)의 벗어날 수 없는 운명과 진정한 사랑의 무게를 그린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지난 방송에서 캐리 정이 서진을 하반신 마비로 만든 범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오예지가 서진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등 굵직한 사건들이 있었고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삼각 로맨스의 결정적 터닝포인트를 맞이한 오예지, 서환, 서진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13화에서 서진은 전 동료 강기석(김태겸 분)의 "너 사고 나던 날 내가 칼로 타이어 긁어놨어. 캐리는 네 기록만 다운시키라고, 그럼 다시 돌아올 거라고"라는 고백에 뒤통수를 얻어맞은듯한 충격에 빠졌다. 

충격적인 진실에 가족 모두 울분에 찼지만 서진은 분노를 넘어 터지기 직전의 폭탄처럼 차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오예지의 품에 안겨 눈물과 함께 서럽게 분노와 한을 토해내었다.

출처: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이후 캐리 정은 진실을 요구하는 서진에게 "무서웠어. 영원히 끝일까 봐. 당신 이렇게 만든 거 죽을 만큼 미안했지만 한편으론 좋았어. 당신이 다시 내 것이었으니까."라며 진심을 고백했다. 

과연 서진을 향한 캐리 정의 사랑은 용서받을 수 있을지, 이에 대한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하지만 방송 말미 칼에 찔려 생명이 위독한 캐리 정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해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13화는 특히 서진에 이어 서환이 과거 아버지 서성환(최종환 분) 사고사에 얽힌 진실과 대면해 시청자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서진이 어릴 적 자신의 무모한 행동으로 아버지가 하반신 마비가 된 사고의 진실을 밝히며 용서를 빌었다. 

하지만 서환은 어린 자신에게 희생만 강요한 가족에게 분노할 수밖에 없었다. 특히 자신의 죄책감을 덜기 위해 본인에게 진실을 고백한 형 서진에게 말로는 다 할 수 없는 배신을 느낀 서환이었다.

출처: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한편 오예지는 캐리 정이 서진을 본인의 남자라고 주장하며 그를 데려가겠다고 협박하자 "간호사 취급 당하고 아웃된 게 그렇게 인정이 안 돼요?"라며 "그 사람 내가 싫어서 숨은 게 아니야. 너무 사랑해서 돌아올 수가 없었어. 아무 손이나 붙잡은 건 괴롭지만 당신 따위한테 질투는 안 해. 동정은 해도"라며 캐리 정이 하반신 마비가 된 서진을 7년 동안 데리고 살았던 비열함을 조롱했다.

이후에도 오예지는 자기방어적인 변명만 늘어놓는 서진에게 분노가 치솟은 오예지는 "할 얘기 있으면 하고 와요. 이왕 여기까지 온 거 끝장을 보란 말이야! 저 여자가 계속 저러는 건 제대로 상대를 안 해줘서 악이 난 거잖아"라고 말했다.

그런 가운데 이런 오예지를 위로해 준 건 그녀의 마지막 안식처 같은 서환이었다. 오예지의 곁에 머물며 그녀가 매일 상처받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게 되자 서환은 "돌아보지 말고, 남 걱정하지 말고, 오로지 나만 생각하면서. 그렇게 가요"라고 말했다. 

출처: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예지는 끝까지 자신의 행복만 생각하는 서환의 묵직한 조언에 위로를 받았고 동시에 지칠 대로 지친 오예지는 자신의 진짜 행복을 찾기 위해 서진에게 이혼을 요구하였다.

오예지, 서진, 서환의 3자 대면에서 오예지는 자신의 진짜 행복을 찾기로 마음먹은 듯 그 어느 때보다 단호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위기에 몰린 하석진은 충격을 받은 얼굴이다. 특히 모든 상황을 지켜보는 지수의 고뇌는 더 깊어진 듯 급속하게 냉각된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제작진은 "14일 날 선 진실게임을 통해 오예지, 서환, 서진 관계에 결정적 터닝포인트가 찾아올 것"이라며 "서로를 향해 그동안 쌓이고 변화해온 감정이 응축되어 최고조의 감정신이 펼쳐질 것이니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5회는 14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충격적인 진실 이후 3자 대면, 지난화 내용 총정리

MBC '내가예' 지난화 오예지, 서진에게 이혼 요구 자신의 행복 찾기 위해
MBC '내가예' 오예지, 서환, 서진 진실게임 예고 표정 주목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