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활어회, 닭갈비, 토마호크 맛집 위치는?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16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회, 닭갈비, 토마호크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출처: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업체제공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겨울에도 초록빛, 경상남도 남해의 맛집을 소개한다.

▶ 경상남도 남해군 설천면 노량로에 위치한 '유진횟집'에서는 60년 전통의 남해 활어회를 맛볼 수 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갈비 플레이트를 소개한다.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에 위치한 '올더플레이트'에서는 당일 염지한 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에 위치한 '춘천통나무집닭갈비'에서는 40년 전통의 춘천 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1도끼 3고기, 가심비 만점 도심캠핑 토마호크 맛집을 소개한다.

▶ 경상남도 거제시 아주2로2길로에 위치한 '머커머크'에서는 도심속 캠핑과 함께 토마호크 바베큐를 느낄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활어회, 닭갈비, 토마호크 맛집 소개

1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활어회, 닭갈비, 토마호크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