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극장에서 만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28일(월) 극장 동시 디지털 플랫폼 서비스 시작

제공=올스타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정혜민 기자] 전 세계가 열광한 '서치'의 아니쉬 차간티 감독 신작 '런'이 28일(월)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강렬한 몰입감과 탄탄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런'이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런'은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난 병 때문에 외딴집에서 엄마와 단둘이 지내던 소녀 '클로이'가 엄마에 대한 사소한 의심으로부터 시작해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제공=올스타엔터테인먼트

실제로 영화 '런'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여기에 스릴러 특화 배우 사라 폴슨과 데뷔작임에도 흡입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키에라 앨런 덕분에 한층 더 빛났다. 특히 키에라 앨런은 72년만에 할리우드 메이저 스릴러 영화에서 주연을 맡은 실제 휠체어 사용자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제공=올스타엔터테인먼트

'런'은 국내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한편, 개봉 이후에는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 언론 및 평단은 “무덤 속 ‘히치콕’ 조차 감탄할 90분의 긴장”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아니쉬 차간티의 역량이 다시금 발휘된 깔끔한 장르영화” (이동진 평론가) 등 극찬에 가까운 호평을 쏟아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제공=올스타엔터테인먼트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런'은 28일(월)부터 IPTV, 구글플레이, 유튜브, 카카오페이지, CJ TVING, WAVVE, 네이버시리즈on, Seezn 등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안방극장을 통해 강렬한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