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만 원 이상 결제’ 또는‘10만 원 전액 소진’ 인증 이벤트 
파리바게뜨 또는 치킨 교환권 증정

사진=광주문화재단 제공
사진=광주문화재단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31일까지 광주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한 ‘슬기로운 문화누리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광주광역시 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슬기로운 문화누리 생활’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전국 온·오프라인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인증하는 유형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5,000원권을 5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문화누리카드 ‘10만 원’ 전액 소진 후 ‘잔액 0원’을 인증하면, BHC치킨 교환권을 선착순 20명에게 지급한다.

단,  두 가지 이벤트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이벤트 기간인 7월 1일(목)부터 7월 31일(토)까지 거래 내역만 인정된다.

이벤트 증빙자료는 참여하고자 하는 유형별 ‘결제내역 증빙’과 ‘한 줄 후기’를 모두 작성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광주문화누리 블로그에 게시된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 발표는 오는 8월 6일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광주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이용이 어려운 계층(노인·장애인·가맹점 취약지역 거주자)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찾아가는 가맹점 서비스의 일환인 문화장터 ‘누리랑께’에 참여할 가맹점을 오는 7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참여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광주문화누리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