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실사영화 삽입곡 내한 공연 최초로 선보일 예정

디즈니인콘서트 포스터/사진=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제공
디즈니인콘서트 포스터/사진=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꿈의 무대 '디즈니 인 콘서트'가 9월2일에서 3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다시 한 번 펼쳐진다.

미국,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카타르 등 세계 유명 공연장들에서 150회 이상 공연해오고 있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2014년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크레디아 파크콘서트에서 첫 내한 공연을 가진 이후, 매년 호평과 열광 속에서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디즈니인콘서트 공연 사진/사진=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제공
디즈니인콘서트 공연 사진/사진=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제공

2020년 11월에 열린 내한 공연은 팬데믹으로 지친 한국의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마법 같은 2시간을 선사하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2021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영화 속 캐릭터들이 튀어나온 듯 실감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연기와 노래에 1900년대에 개봉해 오랜 기간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고전 명작부터 2000년대에 개봉한 수록곡들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전 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더욱이 2019년 개봉한 '알라딘' 실사 영화에 삽입된 신곡 ‘Speechless’가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내한 공연 최초로 선보여질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돋운다.

올해도 반가운 명곡 퍼레이드에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함으로 디즈니 명작의 감동을 생생히 살린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