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하고 발랄한 청춘의 '태양의 노래', 오는 5월 3일(화) 개막

뮤지컬 '태양의 노래' 캐릭터 포스터/사진=신스웨이브 제공
뮤지컬 '태양의 노래' 캐릭터 포스터/사진=신스웨이브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청춘들의 멜로드라마, 뮤지컬 <태양의 노래>(제작 신스웨이브)가 8인8색의 청순발랄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K-pop 아티스트 온유(샤이니)와 김남주(에이핑크), 하성운, 진호(펜타곤), Y(와이/골든차일드), 권은비 그리고 뮤지컬 배우 이상아와 송건희까지 화려한 캐스팅으로 돌아온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주인공 하람과 해나로 분한 배우들의 재치만점 표정이 살아있는 포스터를 통해 2022년 우리 시대의 성장하는 청춘의 얼굴을 보여준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 여름의 햇살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과 한 여름의 달빛처럼 빛나는 소녀 해나의 성장과 우정, 사랑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멜로드라마다.

캐릭터 포스터에서 온유와 하성운, Y는 친구들과 서핑을 좋아하는 장난스런 에너지가 넘치는 하람의 표정을, 진호와 송건희는 따뜻하고 섬세한 배려심을 가진 하람의 모습을 표현했다.

싱어송라이터 해나 역의 김남주, 이상아, 권은비는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발랄하고 청순한, 또는 성숙한 내면을 가진 인물의 성격을 각자의 해석으로 드러내고 있다.

한편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5월 3일(화) 개막을 앞두고 4월 5일(화)부터 1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온라인 티켓은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에서, 오프라인 티켓은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람은 메타씨어터(온라인)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전아트센터(오프라인)에서 가능하며 6월 26일(일)까지 계속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